웨딩 화보도 찍었는데… ‘BJ커플’ 감스트·뚜밥, 돌연 파혼

93

‘BJ 커플’ 감스트와 뚜밥이 결별했다.

해당 소식은 6일 뚜밥의 아프리카TV 방송을 통해 전해졌다.

뚜밥-감스트 웨딩 화보 / 뚜밥 인스타그램

이날 뚜밥은 ‘안녕하세요. 드릴 말씀이 있어요’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하던 중, 까만 화면을 띄우며 “인직(감스트) 오빠 방송을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헤어지게 됐다. 35년을 산 사람과 27, 8년 산 사람이 만나서 같이 행복하게 살아보려고 했는데”라며 울컥했다.

구체적인 이별 사유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만 뚜밥은 “서로 노력했으나 간극이 좁아지지 못했고 이별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응원해 주신 분들 감사했다. 결혼까지도 기대해 주신 분들이 많았는데 실망시켜 죄송하다”며 “예전처럼 방송하긴 힘들 것 같고 긴 휴식기 갖고 돌아올 것 같다”고 알렸다.

같은 날, 감스트도 ‘중요하게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방송을 진행하며 뚜밥과의 결별 사실을 털어놨다.

지난 2022년 2월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한 감스트와 뚜밥은 지난달 6일 웨딩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6월 8일 결혼식까지 3개월 앞두고 파혼을 맞게 됐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감스트 힘내”, “둘 다 마음 잘 추스르길”, “헐… 웨딩 사진도 찍지 않았나”, “예쁘게 만나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았는데”, “결혼 준비하는 거 아니었냐고…”, “어쩐지 주말 맨더비 때 아예 언급도 안 해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등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0년생인 감스트는 축구 해설과 게임 전문 콘텐츠로 활동 중인 BJ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는 258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2018년에는 MBC ‘진짜 사나이 300’, ‘호구의 연애’ 등에서 활약해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뚜밥은 1997년생으로 아프리카TV에서 게임 콘텐츠를 진행하는 BJ로 활약 중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