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제차 박았는데 오히려 밥 사준 유명 걸그룹 출신 배우 (+정체)

98

그룹 티아라 출신 배우 함은정 미담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에펨코리아 등에 ‘나 제주도에서 은정 실제로 봤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에 따르면 글쓴이 A 씨는 지난 2020년 혼자 제주도에 있는 카페를 가다가 주차돼 있는 함은정 외제차를 박았다.

함은정이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한산:용의 출현'(감독 김한민) VIP 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뉴스1

A 씨는 “너무 무서워 계속 울었는데 함은정 씨가 이것도 인연이라며 밥을 사준다더라. 또 차 반납해야 하는데 운전 못하겠다고 했더니 대리기사 불러준다더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보험 기사를 기다리는 동안 커피도 사주고 갖고 있는 거라며 과자도 주셨다. 너무 친절하고 천사인 줄 알았다”고 적었다.

A 씨 글에 함은정의 다른 미담 댓글도 달렸다. 아역배우 엄마라고 밝힌 B 씨는 “같이 작품하고 아직도 연락하고 지낸다. 아이도 너무 예뻐하시고 엄마들에게도 털털하게 잘해주셔서 늘 생각하면 감사하고 기분 좋은 분”이라고 덧붙여 훈훈함을 자아냈다.

함은정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해 ‘너 때문에 미쳐’, ‘보핍 보핍’, ‘롤리폴리’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현재 배우로 전향해 활동 중이며 25일 첫 방송되는 KBS1 ‘수지맞은 우리’에 출연한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함은정)와 초짜 의사 채우리(백성현)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와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극 중 함은정은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이자 소위 잘나가는 방송인 진수지 역을, 강별은 리포터로 활동하며 아나운서가 되기를 바라는 진수지의 동생 진나영 역을 각각 맡아 연기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