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미국 쥐락펴락하고 있는 세계적인 가수 관련 소식

105

테일러 스위프트 ‘디 에라스 투어’ 실황, 안방에서 본다

테일러 스위프트가 '디 에라스 투어'에서 공연하는 모습.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테일러 스위프트가 ‘디 에라스 투어’에서 공연하는 모습. 사진제공=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최근 가장 ‘핫한’ 팝스타, 아니 글로벌 스타를 꼽자면 단연 테일러 스위프트일 것이다. 노래와 무대 퍼포먼스는 물론 그의 일거수일투족에 대중이 환호하며 반응하기 때문이다. 미국 대선을 앞두고 그와 관련한 다양한 ‘음모론’까지 나돌 정도여서 그의 영향력을 엿보게도 한다.

그의 전 세계적인 인기를 확인시켜준 또 하나의 무대가 있다. 콘서트 ‘디 에라스 투어(The Eras Tour)’이다. 이 공연의 실황을 담은 영화 ‘테일러 스위프트: 디 에라스 투어’가 15일부터 OTT 플랫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영화는 화려하면서도 생동감 넘치는 공연 실황을 담았다.

정규 1집부터 10집까지 테일러 스위프트의 음악 인생을 채운 노래와 다양한 볼거리가 더해졌다.

특히 기존 극장 개봉작에서는 볼 수 없었던 ‘카디건(Cardigan)’과 어쿠스틱 버전 4곡의 무대를 추가했다.

미국 그래미 어워즈 사상 처음으로 네 차례나 ‘올해의 앨범’상을 거머쥔 테일러 스위프트는 이 공연으로 글로벌 흥행 수익 2억600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이번 영화 역시 역대 콘서트 영화 최다 수익을 올린 작품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되기도 했다.

+1
0
+1
0
+1
1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