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5’ 출연한 여배우, 깜짝 놀랄 19금 코미디 선보였다 (사진)

80

배우 이유미가 처음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코미디 쇼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유미는 지난 9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 2회 호스트로 출연했다.

배우 이유미 /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5’

이날 이유미는 오프닝에서부터 띄어쓰기 챌린지를 통해 급발진하는 코믹 연기와 과즙미 터지는 귀여운 매력을 동시에 뿜어내며 당돌한 웃음을 터뜨렸다.

‘MZ 오피스 in 대기업’ 코너에서는 선배 김아영(아만다)을 킹받게 만드는 Z세대 인턴으로 등장했다. 선배의 지시보다는 자신의 실속을 우선으로 챙기고 해맑게 일석이조를 외치는 인턴을 뻔뻔하게 연기했다.

이유미는 또한 ‘소녀시대’에서 밀레니얼 시절 초코송이 머리의 ‘이윰’으로 등장해 그 당시를 완벽 고증해 내며 어나더 레벨의 킹받음을 선사했다.

전혀 예상치 못한 이유미의 19금 코미디 본능도 폭발했다. 출산 장려를 위해 설립된 ‘국립모텔’에서 모텔을 찾는 커플들을 안내하는 직원으로 등장하며 수위 높은 19금 개그를 거침없이 이어갔다.

배우 이유미 /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5’
배우 이유미 /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5’

‘애플 스토어’ 코너에서는 신동엽의 전 여친으로 등장하여 현 여자친구 지예은을 사이에 둔 아슬아슬한 줄타기를 하며 베이비 페이스와 상반되는 섹시 코미디 포텐까지 자랑했다.

이처럼 다양한 코너를 통해 자신의 기존 캐릭터를 과감하게 코미디로 승화시킨 이유미는 “‘SNL 코리아’ 무대는 신세계였고 새로운 경험이었다. 크루들, 관객분들과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하며 첫 코미디 쇼를 성공리에 마쳤다.

‘SNL 코리아’ 시즌 5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이유미는 지난 2009년 CF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황해’, ‘박화영’, ‘어른들은 몰라요’, ‘인질’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다. 특히 2021년 공개 후 전 세계에서 인기를 끈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