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미국일본에서 개봉해 난리 났던 화제작, 알고 보니..

100

안노 히데아키의 신작 ‘신 가면라이더’ 어떤 작품?

안노 히데아키 감독이 이끄는 ‘신 재팬 히어로즈 유니버스’ 네 번째 작품 ‘신 가면라이더’가 주목받고 있다.

4월3일 개봉하는 영화 ‘신 가면라이더’는 최초의 가면라이더가 된 혼고 타케시가 의문스러운 악의 조직 쇼커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신 재팬 히어로즈 유니버스’의 네 번째 작품이다.

‘신 가면라이더’는 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시리즈로 세계적인 팬덤을 거느리고 있는 안노 히데아키의 신작이다. 여기에 배우 이케마츠 소스케, 하마베 미나미, 에모토 타스쿠, 사이토 타쿠미, 타케노우치 유타카, 모리야마 미라이가 출연한다.

‘신 재팬 히어로즈 유니버스’는 일본 문화를 대표하는 애니메이션들의 콜라보를 통해 기존 원작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프로젝트트다. 이번 ‘신 가면라이더’는 ‘신 고질라’ ‘신 에반게리온’ ‘신 울트라맨’을 잇는 네 번째 작품이다.

개봉 전부터 관심을 모으는 ‘신 가면라이더’ 측은 극중 가면라이더와 그를 위협하는 각종 오그들의 전쟁을 담은 장면들을 개했다.

먼저 붉은색 머플러를 착용한 가면라이더 1호의 모습이 눈에 띈다. 결연한 표정의 가면라이더 1호(혼고 타케시)는 어떤 사연으로 가면라이더가 됐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총구를 겨누는 루리코(하마베 미나미)의 모습은 악의 조직 쇼커를 제거하는 조력자의 활약을 예고한다. 혼고와 함께 나란히 터널을 걸어가는 모습은 비즈니스로 시작한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어 나비, 벌, 거미, 돼지 등 이들을 위협하는 다양한 빌런 오그들의 대거 등장을 암시하는 장면도 눈에 띈다. 이어 가면라이더 2호인 이치몬지 하야토(에모토 타스쿠)와 혼고가 마주 보고 있는 모습에서는 오그들에 맞설 이들의 결연한 다짐이 느껴진다.

(사진제공=블루라벨픽쳐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