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소희 아닌 혜리 향한 비난 폭주…“재밌다더니 혼자 쏙 빠지는 거냐“

24
혜리 인스타그램

그룹 ‘걸스데이’ 혜리가 전 남자친구인 배우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설에 저격 글을 올린 후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현재 혜리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류준열과 한소희의 환승 연애 관련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특히 혜리가 두 사람의 열애설에 “재밌네”라는 반응을 보인 것을 두고 갑론을박이 거세다.

일부 네티즌들은 “‘재밌네’라고 문제 만들고 혼자 쏙 빠지는 거냐”, “정확한 전후 사정을 알고 말한 건가”, “그런 글을 올렸으면 차라리 속 시원하게 말을 해라”, “엄한 사람들 욕 먹이고 있네”, “지금 혼자 재밌냐”, “대체 어떤 사연이 있는 거냐”, “공인이라는 사람이 그런 글을 올린 건 경솔했다” 등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7년이나 만났으면 헤어지고 만나고를 반복했을 거고 헤어진 게 헤어진 게 아니었을 수도 있다”, “혜리가 7년이나 만난 사람을 두고 괜한 글을 올렸을 것 같지는 않다”, “오히려 한소희가 해명하면서 더 불을 지핀 거 아니냐”, “차라리 침묵을 유지하는 게 정신 건강에 좋을 것 같다” 등 댓글을 남겼다.

한소희 인스타그램

앞서 류준열과 한소희는 지난 15일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연애 시점이 혜리와 결별 시점과 겹친다는 의혹이 제기되면서 환승 연애 의혹이 제기됐다.

이에 한소희는 지난 16일 자신의 블로그에 “좋은 감정을 가지고 관계를 이어나가는 사이”라며 “환승이라는 단어는 배제해 줬으면 한다”며 환승 연애 의혹을 부인했다.

이어 “두 사람은 2023년 초에 헤어졌고 결별 기사는 11월에 나왔다. 결별 후에 만남을 이어갔다”며 “서로 마음을 주고받았던 시기는 2024년이다. 이별은 2023년 초에 마무리가 됐다”고 해명했다.

혜리에게 사과의 뜻도 밝혔다. 한소희는 “찌질하고 구차했다. 그저 가만히 있으면 됐을 걸 내가 환승을 했다는 루머와 이야기들이 보기 싫어도 들리고 보이기 때문에 잠시 이성을 잃고 결례를 범했다. 그분에게도 사과하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혜리는 한소희의 발언에도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침묵을 유지하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