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신규 예능 ‘이혼숙려캠프’ 온다… 소송이혼 체험까지?

59

이혼 위기를 맞은 부부들이 서장훈, 박하선, 김새롬, 서동주와 만난다.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이하 ‘새로고침’)이 다음 달 4일(목)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JTBC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 MC 4인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서장훈, 박하선, 서동주, 김새롬 / JTBC

‘새로고침’은 이혼 위기의 부부들이 소송이혼의 과정을 현실과 똑같이 가상 체험하며, 이혼에 대해 고민해 보는 프로그램이다. 이혼숙려캠프에 참여한 부부들은 함께 합숙하며 전문가들의 상담과 부부미션을 통해 서로의 마지막을 충분히 고민하고 관계 개선을 모색해 본 후 마지막에 이혼할지 최종 선택하게 된다. 후회할 이혼을 하지 않도록, 혹은 후회 없는 이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고침’은 100% 리얼한 이혼 과정을 여과 없이 보여줌으로써 시청자들의 몰입을 유발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4인 MC 군단으로는 서장훈, 박하선, 김새롬, 서동주가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새로고침 캠프의 ‘호랑이 소장님’ 서장훈이 가사조사관 역할을 맡아, 부부들의 사연을 들어주고 잘못에는 따끔한 일침을 날리며 통쾌함을 선사한다. 결혼 8년 차이자 딸 둘을 키우고 있는 박하선은 이혼의 기로에 서있는 부부들에게 솔직한 위로와 격려를 해주는 ‘대체 불가 MC’로 활약한다.

또한 “이혼은 신이 나에게 준 선물이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은 김새롬이 경험에 기반한 완벽한 공감은 물론, 속시원한 사이다 멘트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여기에 미국 변호사 경력의 서동주가 합류해 이혼 관련 법률적 지식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돌싱으로서 이혼의 장단점을 객관적으로 전달한다.

한편, ‘새로고침’ 제작진은 지난 19일(화) 첫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평범한 결혼식 장면으로 시작된 영상은 곧이어 한 남성의 고성과 “아예 직장도 안 다니고 술만 먹고 있다”라는 한탄으로 이어져 긴장감을 유발한다. 첫 번째 티저 속 공개된 이혼 위기 부부들의 사연과 과연 이들의 결혼생활이 ‘새로고침’ 될 수 있을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서장훈, 박하선, 김새롬, 서동주와 함께하는 진짜 부부들의 결혼생활 새로고침 프로젝트 JTBC ‘이혼숙려캠프- 새로고침’은 다음 달 4일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