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게 잘 살겠습니다” 연민지, 오늘(22일) 결혼… 예비 신랑은 현직 형사

35

배우 연민지(이민지)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22일 결혼하는 배우 연민지(이민지)의 웨딩 화보 / 연민지 인스타그램

연민지는 22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연인과 야외 결혼식을 올린다.

예비 신랑은 고등학교 동창생으로, 경찰대를 졸업한 현직 강력계 형사로 알려졌다.

친구였던 두 사람은 동창 모임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 1년여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날 예식은 비공개로 치러지며, 축가는 뮤지컬 배우 선우가 맡는다.

웨딩드레스를 차려입은 연민지 / 연민지 인스타그램

연민지는 결혼을 앞두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좋은 사람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며 “많은 축하 인사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예쁘게 잘 살겠다”며 “좋은 작품으로 빠른 시일 내에 인사드리겠다”고 말했다.

웨딩드레스를 차려입은 연민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연민지 인스타그램

소감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차려입은 그의 모습이 담겼다.

3월의 신부가 된 연민지는 환한 미소를 띤 채 행복감을 드러냈다.

3월의 신부가 된 연민지. 사진은 연민지 웨딩 화보 / 연민지 인스타그램

1984년생인 연민지는 올해 39세로, 2002년 그룹 신화의 곡 ‘너의 결혼식’ 뮤직비디오에 등장하며 연예계에 입문했다.

드렁큰타이거, 장혜진, 이승철 등 가수 뮤직비디오와 여러 광고에 나오며 얼굴을 알린 그는 2008년 영화 ‘252 생존자 있음’을 통해 배우로 데뷔했다.

2002년부터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연민지 / 연민지 인스타그램

‘러시라이프’, ‘스윙 미 어게인’, ‘아테나: 전쟁의 여신’, ‘신들의 만찬’, ‘남자가 사랑할 때’, ‘빠스켓 볼’, ‘달콤한 비밀’, ‘미스터 션샤인’, ‘퍼퓸’, ‘컬러러쉬’, ‘우리는 오늘부터’, ‘황금가면’ 등 다수 작품에서 연기력을 뽐냈다.

다수 작품에서 연기력을 뽐낸 연민지 / 연민지 인스타그램

연민지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팬과 지인들은 “뭐야뭐야 너무 예뻐”, “진심으로 아름다우세요”, “우리 언니 최고!!”, “결혼 축하드립니다. 행복하게 잘 사세요”, “드레스 여신!!”, “드레스 완전 찰떡이네요”, “축하합니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