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깜짝 성형 고백…“XX 떨린다 → 가슴 수술할 때 연락해”

70

배우 한예슬이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한예슬은 지난 23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5 4회 호스트로 출연했다.

배우 한예슬 /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

이날 인형 같은 비주얼로 등장한 한예슬은 “뜨거운 현장인 만큼 재밌게 놀다 가겠다”며 특유의 솔직함과 사랑스러움으로 오프닝 무대를 열었다. ‘실제 성격은 어떤 것 같냐’는 신동엽의 질문에는 “할 말은 솔직하게 눈치 안 보고 하는 편”이라면서도 “XX 떨린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팬이라고 밝힌 크루 김아영에게는 “실제로 보니까 눈이 정말 초롱초롱하고 예쁘시다”라고 한 뒤 “눈 집으셨죠?”라고 물었다. 김아영이 정색하자, 한예슬은 “괜찮다. 저도 눈 집었다”며 성형을 고백하면서 “아영 씨 나중에 가슴 수술할 땐 전화하세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배우 한예슬 /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

하이라이트는 영화 ‘파묘’를 패러디한 ‘도파묘’ 코너였다. 한예슬은 도파민에 사로잡혀 밈 중독을 끊어내지 못하는 도파귀로 등장하여 거침없는 밈 패러디로 대환장 폭소를 자아냈다. 도파굿을 벌이는 이수지, 권혁수, 김원훈, 김규원은 싱크로율 높은 캐릭터 연기로 한예슬과의 환상 호흡을 만들어냈다.

대만 드라마 ‘상견니’를 패러디한 ‘빙썅견니’ 코너에서는 예슬쉬안으로 등장, 천가이(윤가이), 리쯔후이(정상훈)와 함께 귀에 쏙쏙 들어오는 코믹 한중어 연기까지 완벽히 소화해냈다.

또한 ‘셀프 세차장’ 코너에서는 슈퍼카를 소유한 세차 동호회의 여왕벌 회장으로 등장, 그를 추종하는 신동엽, 김민교, 권혁수, 안도규를 쥐락펴락하며 한예슬만의 관능적인 섹시미를 폭발시켰다.

배우 한예슬 /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

한예슬은 “떨렸지만 뿌듯한 시간이었다. 좋은 기운을 많이 받고 간다”라는 소감과 함께 무대에서 열연을 펼친 크루들과 따뜻한 포옹을 하며 무대의 여운과 감사를 나눴다.

한편 한예슬은 배우 출신 류성과 공개 열애 중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