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하트 속 여자 누구 (+정체)

46

그룹 빅뱅 출신 가수 지드래곤(권지용)이 모델 수주와 남다른 친분을 드러냈다.

지드래곤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모델 수주와 지드래곤이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 사진을 하트로 꾸며 눈길을 끌었다. 하단에는 ‘Happy @soojoo‘s Day’라고 덧붙이며 수주의 생일을 축하했다.

지드래곤이 업로드한 수주 사진 / 지드래곤 인스타그램

지드래곤은 지난해에도 수주 생일을 축하했다. 수주와 지드래곤은 2013년 한 잡지 화보 촬영에서 만나 처음 인연을 맺었다. 당시 두 사람은 벗은 상반신 누드 화보를 촬영했다.

이와 관련 수주는 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비슷한 머리를 하고 종일 진행했는데 상반신 벗고 백허그를 하는 거였다. 나중에 그렇게 화제가 될지 몰랐다. 그러다 절친이 됐다”고 설명했다.

드래곤(GD)이 세계 최대 가전·IT(정보기술) 전시회 ‘CES 2024‘ 일정을 마치고 16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에서 귀국하고 있다. / 수주 / 뉴스1/ 수주 인스타그램

한편 지드래곤은 최근 미스코리아 출신 인플루언서 김고은과 열애설에 휩싸였다.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중심으로 두 사람이 일본 오사카에서 함께 축구 경기를 관람했다는 목격담이 확산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 밖에도 두 사람이 비슷한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연이어 올렸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이에 지드래곤 측은 “지드래곤과 김고은은 연인 사이가 아니다. 두 사람의 지인이 많이 겹쳐 오해를 샀다.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해명했다.

지드래곤은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만료 후 지난해 말 갤럭시코퍼레이션으로 소속사를 옮겨 현재 솔로 음반을 준비 중이다. 김고은은 지난 2022년 ‘제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美)를 차지한 셀럽이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