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이 무려 6337억 벌어서 현재 난리난 美후속작

360

한 팀된 고질라와 콩의 반격, 영화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의 한 장면. 사진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의 한 장면. 사진제공=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는 거대한 위협에 맞서 힘을 합친 고질라와 콩이 몬스터버스 사상 최강의 팀업을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다.

지구 내부의 또 다른 지구로 설정된 ‘할로우 어스’에 남은 콩은 드디어 애타게 찾던 동족을 발견하지만 그 뒤에 도사리고 있는 예상치 못한 위협에 맞닥뜨린다.

한편, 깊은 동면에 빠진 고질라는 알 수 없는 신호로 인해 깨어나고, 푸른 눈의 폭군 스카 킹의 지배 아래 위기에 처한 할로우 어스를 마주하게 된다. 

할로우 어스는 물론, 지구상에도 출몰해 전세계를 초토화시키는 타이탄들의 도발 속에서 고질라와 콩은 사상 처음으로 한 팀을 이뤄 반격에 나선다.

‘고질라 X 콩: 뉴 엠파이어’는 2021년 개봉해 전 세계 누적 수익 4억 7천만 달러(6337억원)를 기록하며 몬스터버스 시리즈의 부활을 알린 ‘고질라 VS. 콩’의 후속작이다.

이번 영화에는 ‘고질라 VS. 콩’에서 호흡을 맞췄던 배우들과 제작진이 대거 합류하고 여기에 애덤 윈가드 감독이 다시 한번 메가폰을 잡아 전작의 인기를 이어간다.

배우는 레베카 홀,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댄 스티븐스, 케일리 하틀 등이 출연해 고질라와 콩의 반격에 힘을 더한다.

감독: 애덤 윈가드 / 출연: 레베카 홀, 브라이언 타이리 헨리, 댄 스티븐스, 케일리 하틀 외 / 수입 배급: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 러닝타임: 115분 / 관람등급: 12세관람가 / 개봉: 3월27일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