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연애 하려다 완전히 들통나서 쿨하게 인정한 커플

38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에는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가득했었다. 그중 이채민이 연기한 ‘이선재’와 류다인이 연기한 ‘장단지’는 같은 반은 같은 반의 단짝 친구였다.

사실 두 사람은 작품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었다. 그러나 주변이나 팬들에게 이를 알리지 않은 채 몰래 만나려고 무던 애를 썼었다고. 데이트를 하는 동안 모자와 마스크를 쓰는 등 나름 애를 썼었다는 데…

하지만 이채민이 류다인의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내는 등 여러 증거들이 포착되기 시작했다. 역시 사귀는 게 아니냐는 의혹이 일어나자… 결국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곧바로 연인 사이임을 공표했다.

나름 숨기려고 노력했다는 부분과 들키자마자 시원하게 인정하는 모습이 오히려 귀여운 커플이라고 할 수 있겠다.

류다인은 최근 티빙의 화제작 ‘피라미드 게임’에서 활약했다. 한 달에 한 번 비밀투표로 ‘합법적 왕따’를 뽑는 백연여고 2학년 5반의 만년 F 등급 명자은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채민은 넷플릭스 ‘하이라키’를 통해 첫 주연작을 준비하고 있다. 상위 0.01%의 소수가 질서이자 법으로 군림하는 주신고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입학한 후 견고했던 그들의 세계에 균열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