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개설, 민낯 공개까지… 나이 알면 깜짝 놀라는 톱스타 일상 (+사진)

24

배우 고현정이 인스타그램을 시작한 가운데, 민낯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고현정은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늦어서 미안해요. 호텔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고현정 / 고현정 인스타그램
배우 고현정 / 고현정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거울에 비친 자기 모습을 찍은 고현정이 담겼다. 그는 머리를 하나로 단정하게 묶은 채 옅은 미소를 머금은 상태다.

화장기가 하나도 없는 상태임에도 느껴지는 청초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50대라는 나이기 믿기지 않는 동안 외모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제발 사진 10장 좀 다 채워줘요”, “이 언니 감성 안다”, “호텔은 시티뷰 난 고현정 알라뷰”, “아니 인스타그램 왜 이렇게 늦게 시작했어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가수 강민경, 배우 이주영 역시 “♥”, “선배님!”이란 댓글을 달며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고현정 / 고현정 인스타그램

1971년생으로 올해 53세인 고현정은 1989년 미스코리아 선에 당선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연기 활동을 시작한 후에는 드라마 ‘여명의 눈동자’, ‘모래시계’, ‘봄날’, ‘히트’, ‘선덕여왕’, ‘대물’, ‘여왕의 교실’, ‘디어 마이 프렌즈’, ‘마스크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데뷔 후 팬들과 직접적인 소통이 없던 고현정은 지난달 24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사진 한 장과 함께 “인스타를 시작한다. 부끄럽다. 후회할 것 같다. 내겐 너무 어렵다”라는 글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1
0
+1
0
+1
0
+1
0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