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프리덤’으로 가요계 흔들었던 유브이, 특급 소식 발표했다

23

듀오 유브이(UV, 유세윤, 뮤지)가 관객들을 찾아온다.

유브이는 오는 6월 8일, 9일 양일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콘서트 ‘2024 유브이 쇼 with 유브이 방’을 개최한다.

유세윤과 뮤지로 구성된 유브이는 2010년 디지털 싱글 앨범 ‘Do You Wanna Be Cool?’로 데뷔, 다채로운 콘셉트와 음악적 시도로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낸 것은 물론 유브이 고유의 영역을 구축하며 아티스트로서 단단히 자리 잡았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 ‘UV BANG(유브이 방)’에서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페이크 다큐 콘텐츠를 통해 MZ 세대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이어가고 있다.

유브이 콘서트 ‘2024 유브이 쇼 with 유브이 방’ 메인 포스터 / JIB컴퍼니

유브이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오직 유브이만이 할 수 있는 특유의 퍼포먼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악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 특히 유브이 방에 출연했던 초특급 게스트들로 이루어진 라인업이 화제가 됐다. 296만 조회수를 기록한 백지영에서부터 이석훈, 하동균을 비롯해 김조한, 유병재, 조나단 등이 유브이 쇼에 참여를 알리며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 역시 유브이 답다는 평을 받고 있다. 검은색과 흰색의 대비되는 연주복을 입고 음악에 심취해 있는 듯한 뮤지, 유세윤의 모습과 뒤에 보이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단원들의 모습이 웃음을 선사한다. 음악의 신 유브이의 폭넓은 음악세계와 수많은 매력을 포스터를 통해 표현했다.

오랜만의 콘서트를 통해 음악을 공유하고, 관객들과 호흡할 생각에 유브이는 6월이 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2024 유브이 쇼 with 유브이 방’ 티켓 예매는 오늘(15일) 오후 6시에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