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작한 적 없음” 김슬기♥유현철과 ‘방송용 파혼설’에 극대노

25

ENA와 SBS PLUS의 예능 ‘나는 솔로’ 10기 옥순 출신 김슬기가 연인 유현철과 방송용 파혼설을 직접 부인했다.

유현철-김슬기 / 유현첯 인스타그램

17일 김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작한 적 없음”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슬기가 남긴 글 / 김슬기 인스타그램

앞서 ‘나는 솔로’ 10기 옥순 출신 김슬기와 ‘돌싱글즈3’ 출신 유현철은 2022년부터 공개 열애를 시작,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해 유자녀 돌싱 커플의 재혼 준비 과정을 공개한 바 있다.

그런데 지난 8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두 사람의 파혼설이 제기됐다. 김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했으며, 유현철은 김슬기와 찍은 사진을 삭제하며 인스타그램 계정을 언팔로우했다.

이후 지난 15일 방송된 TV조선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돌싱커플’ 유현철♥김슬기가 부부상담을 받았다. 서로 다른 성향 때문에 다툰 두 사람은 상담가에게 조심스럽게 불화를 털어놨다. 다만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파혼설에 대한 언급은 전혀 없었다.

방송 직후인 다음날, 유현철이 개인 SNS에 자녀들의 사진과 함께 “너무 사랑스러우니까 피드 박제. 그리고 내 사랑 슬기”라는 럽스타를 재개하며 파혼설을 일축했다.

일각에선 ‘방송을 위한 가짜 불화를 조장한 게 아니냐는 의혹까지 제기했다. 이같은 의혹에 김슬기가 직접 나서서 해명한 것으로 보인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