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만에 지상파 예능 출연… 현재 난리 난 아이돌 정체 ( +사진)

66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XIA)가 15년 만의 지상파 주말 예능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준수의 지상파 예능 입성 소식이 전해지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출연분이 많은 이들의 응원과 관심 속에 지난 21일 방영됐다. 단발성 출연이었지만 주말 예능에 반가운 모습을 드러낸 김준수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것.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 / 팜트리 아일랜드

이에 김준수는 소속사를 통해 “‘슈돌’ 출연 소식이 이렇게 큰 화제가 될지 몰랐다. 오랜만에 주말 공중파 예능을 통해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릴 수 있었던 것은 많은 분들께서 응원과 관심을 주셨기에 가능한 일이었고, 출연 자체만으로 의미 있고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제작진분들이 애정을 담아주신 덕분에 사랑스러운 시하의 삼촌으로서 함께한 순간들을 오래오래 기억할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YO~!! 힙합 베이비가 나타났다’ 편으로 꾸며진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게스트로 모습을 드러낸 김준수는 새로운 슈퍼맨으로 합류한 비와이의 친한 동료이자 14개월 딸 시하의 든든한 삼촌으로 지원사격에 나섰다. 고민 가득했던 육아 초보의 모습은 잠시 미래 ‘딸바보’의 면모를 제대로 선보이며 삼촌으로의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종횡무진 활약 중인 김준수는 그간 종편 예능을 비롯해 공중파 라디오, 시사교양 프로그램 등을 통해 시청자들을 접한 바 있으나 공중파 예능 출연은 약 15년 만에 성사된 상황.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 캡처

이에 팬들은 “앞으로 더 많은 방송에서 만나고 싶어요”, “역시 멋있는 김준수”, “예능 출연이 15년 만이라는 게 사실 말이 안 되는 거지”, “간만에 웃으면서 봤습니다”, “김준수 씨 응원합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27일(토)부터 28일(일)까지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는 ‘XIA 2024 ENCORE CONCERT Chapter 1 : Recreation(시아 앙코르 콘서트 챕터 원 : 레크리에이션)’으로 관객들을 만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