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외 0순위’ 뉴진스, 7개 대학 축제 수익금 전액 기부 (영상)

570

X 'NewJeans_twt'

그룹 뉴진스(NewJeans)가 대학 축제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26일 소속사 어도어(ADOR)에 따르면 뉴진스는 지난 25일 팬 소통 애플리케이션 ‘포닝’을 통해 “뉴진스는 다양한 곳에서 많은 분과 만나기 위해 일주일 동안 총 7개의 대학축제 무대에 선다”며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진스는 전날(25일) 고려대학교를 시작으로 오는 27일 조선대학교, 28일 동의대학교와 부산대학교, 30일 동국대학교와 세종대학교, 31일 중앙대학교 축제에 출연한다.

X 'NewJeans_twt'

뉴진스는 축제에서 신곡 ‘하우 스위트'(How Sweet)와 ‘버블 검'(Bubble Gum)을 비롯해 히트곡 퍼레이드를 선보인다.

실제로 뉴진스는 고려대학교 축제 ‘입실렌티’에서 신곡과 ‘뉴진스(New Jeans), ‘ETA’ 등을 열창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뉴진스 '버블검' / 어도어

새 싱글 ‘하우 스위트’는 일본 오리콘 최신 차트(5월 24일 자)에서 ‘데일리 싱글 랭킹’ 1위, 중국 QQ뮤직 3개 차트(급상승, 트렌드, 유행 지수)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세계 최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는 11개 국가 ‘데일리 톱 송'(5월 24일 자) 차트 순위권에 오르며 글로벌 영향력을 보여줬다.

멜론,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