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노브가 MZ세대의 ‘백꾸’ 유행에 발맞춰 새로운 브랜드 굿즈로 ‘하트 브러쉬 키링’과 ‘하트 미러 키링’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꾸’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미는 활동을 일컫는 말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폰꾸'(폰 꾸미기), ‘백꾸'(가방 꾸미기) 등 MZ세대의 개성을 표현하는 놀이 문화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어노브가 새롭게 선보이는 굿즈 2종은 ‘백꾸’ 유행에 동참한다. 신규 굿즈 2종 ‘하트 브러쉬 키링’과 ‘하트 미러 키링’은 하트 쉐입과 리본 참의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키링 형태로 단독 사용 또는 함께 사용으로 가방 등 패션 잡화 또는 의류에 부착해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하트 브러쉬 키링’은 브랜드 컬러인 딥네이비와 로즈 베이지로 우아함을 자아내는 디자인에 안 쪽으로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브러쉬와 거울 기능을 더해 언제 어디서든 헤어 케어가 가능하도록 실용성까지 고려했다.
또한 ‘하트 미러 키링’은 하트 형태의 오픈형 거울 형태의 오브제와 메탈 소재의 부자재 결합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했다.
어노브의 신규 굿즈 2종은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 자사의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 금액별 프로모션 및 기획 세트 구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OO편의점 300원 승인완료”…분실카드 주인 찾아주려 편의점서 사탕 산 여학생들
- 2위 비비 “학교 X같은 사람?” 대학 축제 중 비속어 발언 두고 갑론을박 지속
- 3위 육군 훈련병, 군기훈련 받던 중 ‘순직’
- ‘강릉 급발진 의심 사고’ 재연시험 분석 결과…“도현이 할머니는 브레이크를 밟았다”
- 대학 축제 틈타 신나게 헌팅 하더니 여자들 먼저 나가자 술값 먹튀한 남성 3명
- ‘섹시 댄스’ 싫다는 여고생 후배들에게 “빵댕이 흔들지 계집X들” 발언한 울산 고3 남학생
- 장원영 루머 등으로 2.5억 번 ‘탈덕수용소’…가발로 얼굴 가린채 추격전 (현장 영상)
- 하림, 대학생 서포터즈·소비자봉사단 발대식 성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