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핫서머 패키지’ 선봬

150

사진 제공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과 객실을 모두 누리며 오롯이 휴식과 즐거움에 집중해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오아시스 핫서머 패키지’를 오는 22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오아시스 핫서머 패키지는 반얀트리 서울의 대표적인 여름 시즌 패키지로, 해외 휴양지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장 2인 혜택과 더불어 프라이빗한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 2인 무료 입장 혜택이 포함되어 호텔 밖을 나가지 않아도 객실과 호텔 내 부대시설을 마음껏 누리며 편안하고 즐거운 호캉스를 보낼 수 있다.

한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서울 남산에 위치해 녹음이 우거진 자연 경관속에 둘러싸여 있으며 돌, 나무 등 자연 소재로 꾸며져 도심 속 오아시스를 경험케 한다.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되어 있으며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다. 

더불어 오아시스 수영장 메인 풀 옆에는 다양한 스낵 메뉴과 음료를 판매하는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이 마련되어 있어 물놀이를 즐긴 뒤 허기를 달래기에도 좋다.

반얀트리 서울 세일즈앤마케팅팀 박준용 팀장은 “이번 핫서머 패키지는 해외 휴양지 분위기의 야외 수영장부터 객실까지 모두 누릴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여름 시즌 패키지”라며 “서울 도심 속에서 휴양지 분위기를 그대로 만끽하고 싶다면 올 여름에는 반얀트리 서울을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오아시스 핫서머 패키지는 오는 6월 22일부터 8월 25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