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강남타운점에서 6월 한 달간 팝업스토어 진행

54

사진 제공 = 닥터포헤어

닥터포헤어가 6월 한 달 동안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고객 접점 및 브랜드 경험 확대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닥터포헤어만의 위트있는 두피 전문가의 모습과 브랜드 철학을 담은 ‘오리지널 랩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닥터포헤어의 베스트 라인업을 포함해 씨솔트 스케일러-헤리티지 샴푸-폴리젠 토닉으로 이어지는 ‘두피강화 3-스텝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본격적인 여름에 앞서 두피 점검을 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됐다. 국내 헤어 케어 브랜드 중 유일하게 두피케어 센터에 뿌리를 두고 있는 닥터포헤어는 고객의 고민을 직접 마주하고 브랜드만이 갖고 있는 전문성을 전달하기 위해 ‘무료 두피 진단 서비스’를 운영한다.

두피 진단 서비스는 팝업 기간 동안 매일 12시부터 20시까지 진행되며, 전문 자격과 풍성한 경험을 보유한 전문 트리콜로지스트가 일대일 두피 진단을 통해 두피 상태에 맞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추천하고, 개인별 두피 타입에 최적화된 솔루션 샘플을 제공한다.

또한 브랜드의 위트를 엿볼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닥터포헤어 두피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일명 ‘빈틈없이, 빠짐없이!’ 게임에 참여하면 순위에 따라 두피·탈모 케어에 효과적인 브랜드 대표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닥터포헤어 카카오 플러스 친구 등록 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실시간 인기기사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