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남매’ 현커, 최종화 결말 스포… 급속 확산중

1538

오늘(14일) 방송되는 JTBC, 웨이브 예능 ‘연애남매’에서 출연진들의 최종 선택이 공개된다. 과연 ‘연애남매’ 현커는 누구일까.

JTBC ‘연애남매’

‘연애남매’는 몇부작 안남기고 방송 전부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최종 커플에 대한 스포일러 글이 등장해 뜨거운 논란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1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연애남매’ 최종회 커플에 대한 추측성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윤윤(윤재, 윤하), 정세(정섭, 세승), 재지(재형, 지원) 중 둘은 이뤄지고 하나는 깨진다. 최종 커플이 되고 포옹까지 했다. 그리고 현실 커플은 한 쌍인 것 같다”며 구체적인 내용을 언급했다.

이어 작성자는 최종 커플과 현실 커플을 밝혀달라는 누리꾼들의 요청에 “최종 커플은 ㅇㅇ이고, 현실 커플은 ㅇㅇ”이라고 답했다.

그뿐만 아니라 “ㅇㅇ이는 우는 모습은 보이지 않았고, ㅇㅇ이는 웃으면서 ㅇㅇ에게 푹 빠진 모습이었다”며 “ㅇㅇ이가 ㅇㅇ에게 자기를 놀리지 말고 부드럽게 대해 달라고 했지만, 시청자들은 ㅇㅇ이가 ㅇㅇ이를 놀렸기 때문에 ㅇㅇ이가 ㅇㅇ를 선택했다고 생각할 것”이라는 글을 추가로 남겼다. 현재 모든 글은 삭제된 상태다.

누리꾼들은 이 작성자가 이전에도 여러 스포일러 글을 통해 방송 내용을 정확하게 맞혔다며 프로그램 관계자일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

한편, ‘연애남매’는 매회 출연진들의 엇갈리는 감정선으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7일 방송에서는 이용우가 박초아에서 김지원으로 마음을 바꾸는 모습이 그려져 큰 화제를 모았다.

이용우는 모호한 말투로 여러 여자 출연자를 헷갈리게 만들며 시청자들의 비판을 받았다. 김지원 역시 박재형과 러브라인을 형성하고 있었지만 이용우에게 호감을 느껴 패널과 시청자들을 당황하게 했다.

‘연애남매’ 최종회 결말은 오늘 저녁 8시 50분 JTBC와 웨이브에서 동시 방송된다. 과연 현커 스포일러 글의 내용이 사실일지, 최종 커플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