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네번 탈락했지만 이제는 KBS 간판 된 연예인

208

KBS 공개시험에서 4번이나 탈락했는데, KBS 라디오 DJ가 된 개그우먼 이은지의 일화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어릴 적 춤을 좋아하던 이은지는 부모님의 권유로 댄스스포츠 선수가 되었지만, 중학교 때부터 개그우먼을 꿈꾸고 있었습니다.

동아방송예술대 방송연예과 합격 후 본격적으로 코미디언을 목표로 한 이은지는 KBS 공채 개그맨 시험에 4번이나 도전했지만 3차 최종에서 항상 탈락했는데요.

2014년 코미디빅리그 신인 코미디언 모집에 합격하며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썸&쌈 박나래 연기를 펼쳤다고 합니다.

코빅열차에서 라틴댄서 루나 역할로 처음 등장한 이은지는 ‘직업의 정석’ ‘갑과 을’ ‘국주의 거짓말’ 등 여러 코너에 얼굴을 비췄지만, 크게 빛을 보지 못했는데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05학번이즈백’에서 김해준의 춤꾼 이미지의 여자친구로 등장해 찰떡 케미를 선사했죠.

이은지는 2022년 tvN ‘뿅뿅 지구오락실’ 멤버로 합류하며 첫 고정 예능에 출연해 화제성을 장악했습니다.

나영석PD는 물론 개성 넘치는 멤버들 이영지, 미미, 안유진과 시너지를 발산하며 제59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여자 예능상을 수상했죠.

이은지는 지난해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의 진행자로 발탁됐는데요.

기자간담회에서 “KBS 공개시험을 4번이나 탈락했다.
정말 뜨겁게 사랑한 전 남친을 다시 만난 기분”이라고 표현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이은지는 코미디, 예능, 라디오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 중입니다. 유쾌한 에너지와 입담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그녀의 멋진 활약을 기대합니다.

+1
0
+1
0
+1
2
+1
1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