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얼빈’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현빈, 박정민, 조우진, 전여빈, 박훈, 유재명, 이동욱, 우민호 감독.(왼쪽부터) 정유진 기자
영화 ‘하얼빈’ 제작보고회가 27일 오전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가운데 현빈, 박정민, 조우진, 전여빈, 박훈, 유재명, 이동욱, 우민호 감독이 작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얼빈’은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독립군들의 목숨을 건 여정을 담아낸 작품. 현빈, 박정민, 조우진, 전여빈, 박훈, 유재명, 이동욱 등 탄탄한 연기력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남산의 부장들’, ‘내부자들’의 우민호 감독이 연출한 영화는 오는 12월25일 개봉한다.
우민호 감독은 “독립투사들의 노고를 조금이라도 느끼려면 몸이 힘들어야 한다고 생각해 세트가 아닌 3개국 현지 로케이션으로 촬영했다”고 밝혔다.
현빈 “실존인물을 연기하는 부담감과 압박감이 상당했다”, “많은 분들이 극장에 오셔서 저희들의 진심을 봐주셨으면…”
박정민 “광주에 80년 만에 내린 눈으로 몰입하기 좋은 현장이었다”, “진심을 다해 촬영했다.”
조우진 “전작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디렉션을 받았다. 예민함이 느껴지는 캐릭터를 위해 하루에 한 끼만 먹고 체중을 감량했다”, “우덕순 역 박정민을 보자마자 사랑 고백을 했다. 정말 만나고 싶었던 배우.”
전여빈 “힘든 촬영지에서 배우들과 더 끈끈한 동료애가 느껴졌다.”
박훈 “전투신에서 액션이 합이 맞춰진 액션신이 아니라 현장에서의 처절함이 느껴지는 액션신이었다”, “캐릭터를 위해 삭발에 문신으로 헤어라인까지 바꿨다.”
유재명 “라트비아로 처음 유럽에 갔는데 동료들과 나누는 모든 시간들이 다 여행같았다”, “감독님의 완벽함을 위해 고생하신 스태프분들과 동료 배우들에게 감사와 존경을..”
이동욱 “눈 때문에 땅을 기고 구르는 액션들이 처절함을 연기하는 데 도움이 됐다.”
구리시의 면적은 약 33.3㎢로, 특별·광역시를 제외한 일반 시 중에서 가장 작은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작은 고추가 맵듯 구리 가볼 만한 곳 중에는 다채로운 매력과 할 거리가 숨어있는데요.특히 도시 한복판에서 상쾌한 공기를 머금을 수 있는 구리 가볼 만한 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동구릉▶주소 : 경기 구리시 동구릉로 197▶운영시간 : 06:00-18:30▶입장료 : 성인 1,000원 / 만24세 이하, 65세 이상, 유공자, 장애인 무료조선왕조의 역사를 간접적으로 엿볼 수 있는 동구릉은 구리 가볼 만한 곳 중에서도 단연
서울 호프집 추천 BEST5 서울 호프집은 퇴근 후 가볍게 들르기 좋은 아지트 같은 공간이다. 시원한 생맥주와 함께하는 안주는 술맛을 더욱 살린다. 전통적인 분위기부터 세련된 인테리어까지 선택지가 넓다.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은 만족감을 높인다. 친구, 동료와 함께하기 좋은 편안한 장소다. 지금부터 서울 호프집 BEST5를 알아보자. 홍대 축덕들의 성지, 인기 스포츠펍, 홍대 ‘코키펍’ 홍대의 ‘코키펍’은 EPL, KBO, […]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가 중국 예능으로 2억 명 앞에 등장했다.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에서 예능 ‘웨이, 콰이 츄라이완(빨리 나와서 놀자)’이 엔터테인먼트 부문 1위를 기록했다. 파라다이스시티가 배경지로 나서면서 K-컬처 대표 명소로 주목받았다. 아이치이는 중국판 넷플릭스로 불린다. ‘웨이, 콰이 츄라이완’은 도시를 여행하며 문화, 라이프스타일, 핫플레이스를 담아내는 신규 예능이다.지난 7일과 9일 방영된 파라다이스시티 편은 공개 […]
14대째 가업을 이어 내려온 보령 갈만한 곳이 있다. 바로 보령시 청라면 장현은행마을에 자리 잡은 정촌유기농원이다. 이곳은 14대째 가업을 이어온 농업인의 정성이 깃든 공간으로, 자연의 소중함을 배우고 농산물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형 농원이다.특히 가을이 되면 노란 은행나무로 꽃 피워 화려함까지 겸비한 보령 갈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다. 정촌유기농원 주요 프로그램정촌유기농원에서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농촌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스마트폰과 잠시 떨어져 직접 몸을 움직이며 가족과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주 목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