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와의 썸 진짜였다고 고백한 ‘나혼자산다’ 멤버

292

박나래가 MBC ‘나 혼자 산다’의 전 멤버이자 웹툰작가 기안84와의 과거 썸 관계를 처음으로 인정해 화제의 중심에 섰다.

13일 공개된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서는 절친한 배우 이시언이 게스트로 출연해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다. 캠핑장에서 바비큐를 즐기며 이어진 대화에서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기안84와의 관계가 언급됐다.

특히 이시언은 “너 미국에서 약간 썸이 있었지 않나? 사람들도 알고 우리가 최측근으로서는 진심이라고 생각했었다”며 조심스레 물었고, 이에 박나래는 “나 확실히 얘기할 수 있다. 기안 오빠랑 썸을 탄 게 맞다”며 그간의 추측을 확실히 인정했다. 예상치 못한 고백에 이시언마저 “썸 탄 것까진 몰랐다. 이거 나와도 되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흥미로운 에피소드도 공개됐다. 이시언이 자신의 집에서 기안84의 생일파티를 준비한다는 소식을 전하자, 박나래는 “그럴 거면 나도 부르지”라며 서운함을 표현했다. 이에 이시언이 “너 바쁘잖아”라고 답하자 “물어보지도 않고 바쁘대”라며 이러니까 오빠랑 내가 손절설이 있는 거 아니냐며 투정했다.

이를 들은 이시언이 너랑 내가 손절했다고 그래?라고 묻자 박나래는 그런 동영상이 있더라라고 말하며 “최근 오빠 유튜브에 나온 나는 내가 아닌가 보지 뭐”라고 이야기해 가짜 뉴스에 대한 불편한 심기를 유쾌하게 풀어냈다.

한편, 박나래는 또 다른 ‘나 혼자 산다’ 멤버인 양세형과의 관계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여러 예능에서 절묘한 케미를 보여주며 열애설에 휩싸였던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세형이랑은 비즈니스다”라고 선을 그으며 명확히 해명했다.

이번 고백은 그동안 예능에서 특별한 케미를 보여왔던 박나래와 기안84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준 동시에, 정말 둘이 연인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은 없는지에 대한 기대를 품게 만들었다.

박나래와 기안84는 2016년부터 8년째 나혼자산다를 함께 해오고 있으며, 친남매를 방불케 하는 케미로 시청자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1
1
+1
0
+1
1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