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문 열려고 해요”
천정명, 결혼정보회사 찾았다
배우 천정명이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27일 방송될 tvN STORY 예능 프로그램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이젠 사랑’)를 통해 결혼정보회사를 찾은 그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지난 20일 방송된 ‘이젠 사랑’ 11화 말미에는 천정명의 등장이 예고됐다. 방송 속 결혼정보회사 대표는 천정명에 대해 “다양한 사람을 만나보고 싶어 했지만, 그동안 이성을 만나는 데 소극적이었다”며 “마음의 문을 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주고 싶었다”고 전했다.
천정명 또한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사람에게 상처를 받았지만, 다시 사람을 만나면서 그 과정을 통해 치유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했다”며 “스스로 변화할 필요성을 느꼈다”고 밝혔다.
새로운 사람으로 치유하는 상처
한편, 천정명은 최근 몇 년간 작품 활동을 멈춘 이유를 털어놓으며 안타까움을 자아낸 바 있다. 지난달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그는 자신에게 큰 상처를 남겼던 과거 사건을 언급했다.
천정명은 “15~16년 동안 함께 일했던 매니저가 있었는데, 그 친구에게 사기를 크게 당했다”며 “너무 가까웠기에 모든 것을 믿고 맡겼고 결국 문제가 커지며 정신적으로도 큰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고백했다.
당시 그는 문제를 해결하느라 지쳐 은퇴까지도 고민했다고 밝히며 “어떻게 나에게 이런 일이 생길 수 있나 싶었다”는 심경을 전했다.
사람에 대한 신뢰를 잃어 새로운 만남에 소극적이었던 천정명이 상처를 극복하고 어떻게 변화할지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큰 용기 내셨네요”, “믿던 사람한테 배신이라니 얼마나 힘들었을까”, “응원합니다. 좋은 결과 있었으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실시간 인기기사
- 트로트 접는다? … ‘박군’, 그가 밝힌 새로운 도전의 ‘정체’
- 주병진, 드디어 마음의 문 열렸는데… “소름 끼쳐” 무슨 일?
- 오정세, 초등학생 때 만난 아내, 19년 연애 끝 ‘결혼’
- “쏘렌토 입지 좁아질까”.. 10년 만에 새롭게 태어난 베테랑 SUV ‘귀환’
- 트로트 접는다? … ‘박군’, 그가 밝힌 새로운 도전의 ‘정체’
- 주병진, 드디어 마음의 문 열렸는데… “소름 끼쳐” 무슨 일?
- “EV6 사려고 했는데” … 출시 예정 신차, 예상 밖 가격에 시장 ‘들썩’
- 오정세, 초등학생 때 만난 아내, 19년 연애 끝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