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토랑 가식 삼덕 본점
영업시간:11시 30분~21시 30분
라스트 오더:21시
전화번호:0507-1326-0177
주소: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45길 44-22
아기자기한 식당이 많은 삼덕동에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가식은 친구랑 가고 맛있어서 또 간 집으로 붉은 벽돌 외면에 약간의 빈티지함과 따뜻함이 있다. 클래식하지만 세련된 느낌이 삼덕동 골목 감성에 잘 어울린다. 주차는 가게 앞에 한 대 정도 가능하고 근처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가능했다. 가식 주소는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45길 44-22로 달구벌대로쪽에서 가까워 찾기도 쉽다.
실내 분위기
실내 분위기는 빈티지와 레트로 힙한 감성과 편안함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로 일부러 벽면을 콘크리트 질감으로 꾸며져 있고 차가운 느낌보다는 조명과 소품으로 따뜻한 느낌이다. 테이블과 의자는 컬러풀하면서도 서로 다른 디자인이 섞여 자유로운 분위기도 있다. 우리는 와인병이 있는 자리에 앉았는데 대구 분위기 좋은 맛집 맞다.
메뉴 보기
메뉴판을 보면 레드페퍼 스테이크 36,000원 데리야끼 포크 스테이크 29,000원 바베큐 치킨 플레이트 25,000원 파스타는 새우 투움바 파스타 18,000원 화이트 라구 파스타 19,000원 지중해 봉골레 파스타 15,000원 미트볼 토마토 파스타 15,000원 스페셜로는 가지 라구 그라탕, 아귀 미소 리조또등도 있다. 음료는 레몬에이드 자몽에이드 오렌지 쥬스 콜라가 있고 연인끼리 분위기 내기 좋은 와인도 있고 생맥주도 있다.
런치스페셜로 피자 메뉴도 있었다. 바질 페퍼로니 피자 15,900원 트러플 머쉬룸 피자 17,900원 베이컨 포테이토 피자 16,900원이다.
식전에 나오는 바질 소스 양배추 샐러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다. 바질 페스토 소스의 은은한 향긋함이 좋았다.
자몽에이드도 한 잔 주문했는데 자몽청이 아래에 진하게 깔려있는 모습이다. 달콤쌉쌀한 자몽의 향과 맛이 파스타와 스테이크와 같이 먹기 좋다. 산뜻한 마무리로 좋은 자몽에이드다.
우리는 새우 투움바 파스타와 레드페퍼 스테이크를 주문했다. 비주얼도 먹음직스럽지만 플레이팅에도 정성과 신경을 쓴 게 보인다. 두 메뉴 모두 대구 분위기 좋은 맛집다운 음식들이다.
새우 투움바 파스타는 소스가 진짜 기가 막힌다. 새우는 손질이 되어있어서 새우살만 먹기가 편했고 투움바 소스에 듬뿍 찍어서 먹으니 예술이다. 같이 나오는 빵도 투움바 소스에 푹 찍어 먹으니 잘 어울린다. 포크에 돌돌 감긴 파스타 마지막 한 입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새우 투움바 파스타다.
레드페퍼가 올라간 스테이크는 미디움 레어로 완벽하게 구워져 나왔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러웠다. 레드페퍼가 올라가 약간의 매콤함이 스테이크 풍미를 더 좋게 만들어주는 것 같았다.
레몬이 들어간 와사비와 홀그레인머스타드를 함께 먹어도 좋은 스테이크였다. 구운 레몬으로 즙을 뿌리니 스테이크의 느끼함을 상쾌하게 잡아주는 느낌도 있었다. 와사비는 고기 한 점에 은은한 알싸함이 좋고 마늘쫑도 채소 곁들임으로 잘 어울리는 대구 분위기 좋은 맛집 가식이다.
#대구분위기맛집#대구데이트맛집#대구양식#대구분위기좋은맛집
레스토랑 가식 삼덕본점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445길 44-22 1층 다이닝 레스토랑 가식
- 84제곱미터 정보 층간소음 공포 넷플릭스 신작 영화
- 해피길모어 정보 출연진 해피길모어2 넷플릭스 공개 예정
- 셔터 아일랜드 관람평 결말 해석 재개봉 반전 영화
- 대구 서구청 고기집 육즙창고 평리동 맛집
- 영화 차이나타운 정보 출연진 결말 김혜수 감성 느와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