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가이즈 2 정보 출연진 케이퍼물 드림웍스 애니 영화

125

배드 가이즈 2

감독
피에르 페리펠
출연
샘 록웰, 마크 마론, 크레이그 로빈슨, 안소니 라모스, 아콰피나, 리차드 아요아데, 재지 비츠, 릴리 싱, 알렉스 볼스타인
개봉
2025.07.30.

새로운 악당팀 배드 걸즈와 함께 돌아오는 유쾌한 범죄 케이퍼물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영화「배드 가이즈」2 정보 출연진 프리뷰입니다.

배드 가이즈 2 정보

감독:피에르 페리펠

출연:샘 록웰, 마크 마론,크레이그 로빈슨,안소니 라모스,아콰피나

장르:애니메이션,액션

등급:전체관람가

러닝타임:104분

개봉일:2025년 7월 30일

2022년 개봉한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배드 가이즈」는 보기 드물게 악당이 주인공인 동화 같은 케이퍼무비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았다.

전통적인 히어로물이 아닌, 사회의 편견에 맞서 개과천선하려는 악당들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경쾌하게 풀어낸 이 작품은 속편 제작 요청이 뜨거웠고, 마침내 2025년 여름, 「배드 가이즈 2」가 돌아온다. 아이들 여름방학을 맞아 개봉해서 더 많이 볼 것 같다.

매력가득한 캐릭터들

등장인물들 각각도 매력적이다. 늑대 울프는 카리스마 있는 리더로서 팀을 이끌지만, 내면에는 인간적인 갈등과 따뜻한 마음이 숨어 있다.

뱀 스네이크는 냉소적인 성격이지만 누구보다 친구를 아끼는 의리파이며, 상어는 외모와 달리 감성적인 성격으로 웃음을 준다.

피라냐는 충동적이고 예측불허한 행동을 하는 에너지 덩어리이고, 거미 타란툴라는 팀의 브레인으로 날카로운 두뇌와 침착함을 갖춘 캐릭터다.

이번 배드가이즈 2편에 새롭게 합류하는 배드걸즈 팀에는 눈표범 키티 캣, 까마귀 둠, 멧돼지 피그 테일이 나올 예정이다. 예고편을 보니 우주에도 가고 1편보다 스케일이 확실히 커졌다.

등장인물 출연진 목소리 정보

울프(샘 록웰)

카리스마 넘치는 리더. 사람들의 시선 속에 살아왔지만 처음으로 ‘선함’이라는 감정을 경험하게 되는 인물이다.

스네이크(마크 마론)

울프의 절친이자 조직의 2인자. 냉소적이고 삐딱하지만 속정이 깊다.

타란툴라(아콰피나)

해킹의 달인. 팀의 브레인으로 현실적이고 쿨한 성격.

샤크(크레이그 로빈슨)

덩치는 크지만 감성적인 변장 마스터.

피라냐(앤서니 라모스)

팀의 폭주 기관차. 에너지 넘치고 돌발행동을 많이 한다.

다이앤

전직 도둑에서 주지사가 된 캐릭터로 울프와 로맨틱한 관계가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배드가이즈 1 줄거리

이야기의 주인공은 늑대 울프, 뱀 스네이크, 상어 샤크, 피라냐, 거미 타란툴라로 구성된 다섯 명의 범죄 동물들이다.

이들은 도둑질과 은행 강도에 능한 악명 높은 조직 배드 가이즈로 세상은 그들을 무조건적인 악당으로 취급하고, 그들도 그런 역할을 당연히 받아들인 채 살아간다.

그러나 어느 날 작전에 실패하고 체포될 위기에 처하고 개과천선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그건 다시 황금 돌고래상을 훔치기 위한 쇼였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울프는 선한 행동에서 기쁨을 느끼게 된다.

선하게 살기 싫은 2인자 스네이크와 갈등을 겪기도 하지만 유대감을 회복하기도 한다.

배드가이즈 1편의 악당은 마멀레이드 박사로 겉으로는 자선사업가이자 천재 교수였지만 실상은 범죄를 꿈꾸는 위선자였다. 배드가이즈가 주지사 다이앤과 함께 그를 저지하면서 굿 가이즈가 되었었다.

글로벌 작전에 휘말리는 베드가이즈2

「배드 가이즈 2」는 전편의 유쾌한 매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더욱 커진 스케일과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할 예정이어서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속편에서는 배드 걸즈라는 여성 범죄조직이 등장하며, 배드 가이즈와 함께 또 다른 글로벌 작전에 휘말리게 된다.

정직하게 살겠다는 다짐을 지키려는 배드 가이즈는 이번엔 사회의 냉대와 차가운 현실 앞에 좌절을 겪고, 결국 또 한 번의 범죄에 손을 대게 된다. 하지만 그 과정에서 진짜 정의와 우정, 변화에 대한 고민이 더욱 깊어지며, 성장하는 캐릭터들의 면면이 더 짙게 그려진다.

「배드 가이즈 2」는 오는 2025년 7월 30일 개봉 예정으로 여름방학 시즌에 맞춰 개봉한다. 악당이지만 착하게 살고 싶은 배드가이즈의 작전에 아이들과 어른 모두 함께 웃으며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화가 될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