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러들의 비행 정보 출연진 조쉬 하트넷 액션 코미디 영화

52

이미지 준비중 킬러들의 비행

감독
제임스 매디건
출연
조쉬 하트넷, 케이티 색코프
개봉
미개봉

누가 적이고, 누가 아군인지 모른 채 벌어지는 극한의 암살자 생존 전쟁 조쉬 하트넷의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긴장감 넘치는 기내 스릴러가 결합된 오락 액션 개봉 예정 영화「킬러들의 비행」정보 출연진 프리뷰입니다.

킬러들의 비행 정보

감독:제임스 매디건

출연:조쉬 하트넷, 케이티 색코프

장르:액션, 코미디

등급:미정

러니 타임:102분

영화 〈킬러들의 비행〉은 9월 개봉 예정 영화로 킬러들이 한 비행기에 모여 벌이는 목숨 건 사투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존 윅+배틀로얄+비행기라는 컨셉으로 화제를 모은 이 작품은,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조쉬 하트넷의 복귀작이기도 하다.

북미에서는 먼저 개봉해 예상 밖의 오락성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이 돋보인다는 호평과 함께 IMDb 평점 6.4점을 받았다. 로튼 토마토 평론가 점수는 약 77%를 기록했다.

IMDb 평점이 6점은 넘은 걸로 봐서 많은 분들이 가볍고 과장된 액션 코미디 영화로서의 매력을 느꼈다는 걸 알 수 있다.

고스트 처리해야 하는 루카스

줄거리는 단순하다. 미국 정부는 고스트라 불리는 사이버 테러리스트가 위험한 무기를 소지한 채 방콕을 빠져나갔다는 정보를 입수한다. 하지만 고스트의 얼굴도, 이름도, 신원도 불분명한 상태다.

정부는 과거 실책으로 추방당한 전직 요원 루카스에게 극비 작전을 제안한다. 고스트가 탑승했다는 비행기에 잠입해, 그의 정체를 밝혀내고 제거하라는 임무다.

단, 이 임무는 하나의 함정이 존재한다. 비행기 안에는 고스트뿐 아니라, 그를 죽이려는 다수의 암살자들도 이미 승객으로 위장해 탑승해 있다는 것이다.

주인공 루카스(조쉬 하트넷)는 냉철한 판단력과 빠른 몸놀림으로 위기를 모면해 나가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누구를 믿을 수 없는 상황에 몰린다.

좌석 옆의 수수께끼 여성 마디슨(케이티 색코프)은 단순한 민간인인지, 아니면 고스트 조직원인지 알 수 없고, 주변엔 괴력의 침묵 킬러 미스터 Z, 말 많고 수상한 퍼시, 정체불명의 승무원 등이 있다.

B급 액션 코미디 영화

영화는 액션과 서스펜스, 그리고 유머까지 섞인 스타일리시한 장면들을 쉼 없이 쏟아낸다고 하고 해외 관객들은 조쉬 하트넷의 전성기 못지않은 존재감에 주목했다.

한 해외 관람평을 보면 존 윅이 비행기에 탔다고 상상해 보라. 여기에 유머까지 가미된 영화라며 하트넷이 보여주는 액션과 미묘한 감정선이 의외로 인상 깊었다고 평했다. 또한 일부 리뷰는 시나리오가 단순하다는 점에서 B급 감성이 짙지만, 체인톱과 권총, 독침이 날아다니는 기내 전투의 쾌감은 충분히 대중적 재미를 준다고 평가했다.

단 한 번의 실수도 허용되지 않는 밀폐 공간 서바이벌이고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는 고스트의 정체와 최종 결말이 기다린다.

한정된 공간, 다수의 암살자, 실체 없는 타깃 같은 간단한 설정이 액션에 집중해서 만든 영화라는 생각이 들고 흔한 소재라 기대가 별로 안되기는 하지만 조쉬 하트넷의 존재감 있는 액션 연기는 궁금하긴 하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