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에서 만나는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2’, 단 하루의 특별한 순간

4
임영웅. 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 사진제공=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3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 2집 ‘아임 히어로 2′(IM HERO 2)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청음회가 28일 멀티플렉스 극장 CGV에서 선보이고 있다.

임영웅의 앨범 발매를 기념한 임영웅 ‘아임 히어로 2’ 청음회가 개봉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오는 29일 앨범 발매일 하루 전에 즐길 수 있는 이번 청음회는 임영웅이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아임 히어로 2’를 팬들과 가장 먼저 나누고 싶었다“는 바람 속에서 기획됐다. 그의 남다른 팬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행사로 개봉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지난 21일 CGV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국 50여개 극장에서 5만명 규모의 좌석이 빠르게 채워지며 임영웅의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청음회에서는 타이틀곡 ‘순간을 영원처럼’을 비롯해 ‘답장을 보낸지’ ‘비가와서’ ‘돌아보지 마세요’ ‘알겠어요 미안해요’ ‘나는야히어로'(HERO) 등 총 11곡과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최초 공개되며 마치 콘서트장에 온 듯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상영 시간은 45분 분량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스페셜 한정 특전을 통해 하루뿐인 특별한 경험을 완성한다.

실제 관람객 평가지표인 CGV 골든에그지수에서 28일 오후 기준 임영웅 ‘아임 히어로2’ 청음회는 100%를 기록하며 관람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여줬다. 같은 날 임영웅의 소속사는 SNS를 통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길지 않은 인생 잘 살아 보고 싶어’ ‘마음껏 사랑을 해보려 해’라는 가사 일부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앨범은 환경 오염에 대한 고민을 담아 CD가 아닌 화보 형태로 제작된다. 임영웅은 오는 10월17일 인천을 시작으로 대구, 서울, 광주 등에서 전국 투어도 이어간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