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플릭스] 전진홍 기자 = 대세 싱어송라이터 g0nny(거니)가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 ‘착한 여자 부세미’의 OST에 참여했다.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OST Part.2 ‘My Chapter : You’는 두 주인공 ‘부세미’와 ‘전동민’의 미묘한 감정선을 따뜻하고 경쾌한 사운드로 풀어낸 곡이다.
이번 OST는 산뜻한 왈츠 리듬으로 시작해 재즈풍의 전개 위에 브라스와 현악기가 더해져 화려하면서도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g0nny 특유의 부드럽고 소울풀한 음색이 더해져 설렘과 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완성됐다.
곡의 프로듀싱은 ‘더 글로리’, ‘마더’, ‘악마판사’, ‘비밀의 숲’ 등 다수의 히트작 음악을 담당한 정세린 음악감독이 맡았다. 섬세한 음악적 연출로 드라마의 로맨틱 텐션과 감정의 흐름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냈다.
g0nny(거니)는 2020년 싱글 ‘Vanilla’를 통해 데뷔한 이후 ‘하루에 한번씩’, ‘같애’ 등 감성적인 곡으로 주목받으며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다. 또한 ‘남과 여’, ‘살기 위해 나는 너에게 키스를 했다’ 등 다수의 OST 작업을 통해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g0nny(거니)가 참여한 ‘착한 여자 부세미’ OST Part.2 ‘My Chapter : You’는 오늘(13일) 오후 6시부터 전 음원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