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명의 소년들과 함께 어울리던 빨간머리 소녀 근황

313

2017년 개봉해 큰 화제를 일으켰던 호러 영화 ‘그것’. 유명 작가인 스티븐 킹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미국의 작은 마을 데리에서 27년마다 기이한 일이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루저 클럽’ 멤버들이 이를 추적하고, 맞서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10대 초중반의 구성원들로 이루어진 루저 클럽의 멤버들은 총 7명, 그중 베벌리는 팀 내 유일한 여성 멤버로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하는가 하면, 아버지에게 학대당하는 등 아픈 서사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인데요.

하지만 루저 클럽 멤버들과 함께 힘을 합쳐 ‘그것’에 맞서는 씩씩하고 용기 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해당 역할을 맡은 배우의 이름은 소피아 릴리스, 붉은 머리칼에 투명할 정도로 푸른 눈, 하얀 얼굴 가득한 주근깨가 매력적인 배우인데요.

그것 감독 안드레스 무시에티 출연 제이든 마텔, 제레미 레이 테일러, 소피아 릴리스, 잭 딜런 그레이저, 핀 울프하드, 와이어트 올레프, 초우즌 제이콥스, 빌 스카스가드, 니콜라스 해밀턴, 제이크 심, 로건 톰슨, 오웬 티그, 잭슨 로버트 스콧, 스티븐 보가트, 스튜어트 휴즈, 제프리 파운셋, 핍 드와이어, 몰리 앳킨슨, 스티븐 윌리암스, 엘리자베스 손더스, 메건 카펜티어, 조 보스틱, 아리 코헨, 앤서니 율크, 하비에르 보텟 평점 7.0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아임 낫 오케이’에선 ‘그것’에 함께 출연했던 와이엇 올레프와 함께 또 한 번 호흡을 맞추며 멋진 연기를 선보였습니다. 소피아 릴리스는 2002년생으로 이제 갓 스물이 넘은 성인 배우가 되었는데요.

최근 전작들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나타나 놀라움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미 공개된 예고편과 스틸컷을 통해 알아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에서 아울베어로 변신하는 모습을 보인 ‘도릭’이 바로 소피아 릴리스입니다.

‘도릭’은 국내에선 드루이드로 알려졌지만, 사실은 악마의 피가 섞인 혈통에서 태어난 인간인 티플링인데요. 작품 속에서 화려한 변신술과 통쾌한 액션으로 관객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는 유명 게임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으로, 이유는 다르지만 하나의 목표로 모인 ‘에드긴’과 팀원들이 각자의 특별한 능력을 발휘하여 고군분투하는 유쾌한 모험을 그리고 있는데요.

소피아 릴리스 외에도 크리스 파인, 미셸 로드리게스, 레게장 페이지, 저스티스 스미스, 휴 그랜트 등의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해 흥미를 유발하고 있으며, 많은 원작 팬들의 우려와는 달리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90%를 차지할 정도로 호평받고 있습니다.

어딘가 2% 부족한 오합지졸로 가득한 이 팀의 모험은 과연 무사히 끝날 수 있을까요?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는 3월 29일 전세계 최초 한국에서 개봉되었습니다.

던전 앤 드래곤: 도적들의 명예 감독 존 프란시스 데일리 출연 크리스 파인, 미셸 로드리게스, 레게장 페이지, 저스티스 스미스, 소피아 릴리스, 휴 그랜트, 클로에 콜맨, 데이지 헤드, 스펜서 윌딩, 니콜라스 블레인, 브라이언 라킨 평점 9.4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