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과 결혼 후 활동 거의 없던 여배우 깜짝 복귀 소식

221

배우 이나영은 90년대 중반 길거리 캐스팅을 통해 잡지 모델로 데뷔했으며, 당시 최고의 청춘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 단역 출연 이후로 1999년 MBC 드라마 ‘우리가 정말 사랑했을까’에 배용준의 여동생 역할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는데요.

또한 그는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 ‘아일랜드’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확고한 자신만의 연기 세계를 보여줬으며, 특히 2004년에는 영화 ‘아는 여자’로 “참신하고 독특한 분위기를 끌어내는 배우”라는 호평을 들으며 청룡영화상 여우주연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리기도 했습니다.

이나영은 지난 2015년 동료 배우 원빈과 강원도 정선에서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은 바 있는데요. 그는 출산 이후에도 각종 CF 등을 통해 완벽한 몸매와 청순함을 보여 많은 이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나영은 지난 2019년 tvN 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에서 배우 이종석과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주며 녹슬지 않은 연기력을 뽐냈으나, 그 뒤로는 약 4년 간 특별한 작품 활동을 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는데요.

최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 측은 오리지널 드라마 ‘박하경 여행기’를 소개하며 이나영의 4년 만의 연기 복귀를 알려 눈길을 끌었습니다. ‘박하경 여행기’는 사라져 버리고 싶을 때 토요일 딱 하루의 여행을 떠나는 국어 선생님 ‘박하경’의 예상치 못한 순간과 기적 같은 만남을 그린 명랑 유랑기로 올해 상반기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또한 이나영은 국내 유명 SPA브랜드 탑텐 2023 ‘GOOD WEAR’ TV CF에 출연해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1979년생으로 올해 45살인 이나영은 귀여운 단발 컷과 함께 화이트 니트에 크롭재킷을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완벽한 방부제 미모를 뽐냈습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