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부분이 잘 맞아”…쌈디 전여친 레이디제인, 10살 연하라는 결혼 상대 밝혀졌다
싸이먼 도미닉의 전 여자친구로 잘 알려진 레이디제인이 10살 연하의 배우와 결혼 소식을 전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임현태는 2023년 4월 14일 “너무 좋다”며 “믿기지가 않는다. 결혼이라는 게 실감도 안 난다”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레이디제인 씨가 너무 좋은 사람”이라며 “결혼을 잘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임현태는 레이디제인에 첫눈에 반했다고. 그는 “‘오디션 트럭’ MC였는데, 레이디제인 씨가 게스트로 왔다 첫눈에 반해서 먼저 연락처를 여쭤보고 연락을 했다”며 “잘 알아가다가 이렇게 7년 잘 오게 됐다”고 웃었습니다.
임현태는 “워낙 둘이 성격이나 그런 부분이 잘 맞아서, 잘 만나지 않았나 싶다”고 7년 열애의 비결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레이디 제인, 임현태는 오는 10월 14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두 사람은 7년 열애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습니다. 측근에 따르면 두 사람은 7년 시간 동안 서로를 한결 같이 배려하고 존중하며 열애를 이어왔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드디어 레이디제인님 결혼하시나 보네요 너무 축하드려요!”, “너무 오랜 팬이였는데 축하드려요”, “갑자기 결혼 발표라니 너무 좋아요”, “두 분 이쁘게 행복하게 결혼 생활 즐기세요” 등의 반응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이디제인 예비 신랑 임현태는 누구?
임현태는 2014년 그룹 ‘빅플로’의 래퍼로 데뷔 이후 MBC every1 드라마 ‘하숙24번지’, 웹드라마 ‘선무당 공도사의 창업성공기’, ‘완전무결 그놈’, ‘마이 리틀 키보드’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연기활동을 꾸준히 이어왔습니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연극 ‘스물’에서 주연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호평을 모았습니다.
2019년 1월 소속사 에이치오컴퍼니와의 전속계약 만료 이후 본명 임현태로 배우, 뮤지컬배우로 전향했으며, HB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습니다.
당해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했으며, 극중 아이돌 연습생 한정호 역할을 맡았습니다. 목소리 천재라 불릴 만큼 노래를 잘 하지만 외모가 부족해 번번이 데뷔의 좌절을 겪는 인물을 연기하였습니다.
2019년 11월 28일 충남 논산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 군사훈련을 마쳤으며, 사회복무요원으로 군 대체복무를 이행하다 2021년 9월 5일 소집해제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 SBS 드라마 ‘모범택시2’에서 ‘김영민’역으로 이름을 떨치고 있습니다.
사이먼 도미닉과 6년 만난 레이디제인
온라인 커뮤니티
레이디 제인의 가장 유명한 요소는 ‘쌈디의 여자친구’라는 것이었습니다. 다만, 방송 활동 초창기 커플 두 명(레이디 제인 & 사이먼 도미닉)에게 양쪽에서 쏟아지던 관련 질문 자체도 시들해진 상황이고, 본인들도 되는 한 자제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디 제인은 여전히 남자친구와 관련된 이야기를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을 드물지 않게 맞닥뜨립니다. 어떻게 보면 ‘정인 남자친구’로 살아가야 하는 것에 대한 어려움을 살짝 내비치던 조정치와도 비슷한 상황입니다.
라디오에서 오래된 연인 관련 주제로 이야기를 하다가 나온 일화로 쌈디랑 영화 보다가 정말 로맨틱한 풍경이 등장했는데 아무 생각 없이 “와- 나도 남자친구 생기면 저런데 가봐야지”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말을 들은 쌈디의 표정은 좋지 않았습니다. 물론 둘은 그 뒤로도 잘 사귀었었습니다. 그런데 어머니가 말씀하시길, 결혼하기 전까지다 남자친구와 키스는 물론이고 손도 잡지 말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세기의 커플까지는 아니더라도 연예계의 공고한 공식 커플이었습니다. 그러나 2013년 6월 17일, 정식으로 결별했다는 기사가 보도되며 6년간의 연애도 끝나게 되었습니다. 오랜 기간 소원해지면서 자연스럽게 헤어진 경우다 보니 헤어진 이후에도 여전히 친구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레이디 제인 본인의 말로는 결혼에 대한 생각의 차이가 결별의 원인이 되어 합의 하에 좋게좋게 헤어졌다고 합니다. 후에 라디오 스타에 출연할 때도 전화해서 조언을 구했다고 합니다.
사실 라디오 스타에서 쌈디가 밝힌 이야기에 의하면 레이디 제인이 점집을 찾아갔는데 점쟁이가 “너 딴따라인데 네 애인도 그 일 하고 있지? 근데 너는 애인만큼 잘 안 되고 있지? 그거 다 네 애인이 기를 빼앗아가서 그런 거야. 잘 되고 싶으면 헤어져”라고 했던 것도 계기가 되었습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본인은 SNL에서도 물론이고 쌈디와 엮이는 것을 싫어하고 아예 언급 자체를 바라지 않고 있고, 다음 연애는 절대적으로 비공개 연애를 하겠다고 발언했습니다. 전남친 쌈디도 사생활 보호를 위해 공개 연애는 다시 하지 않겠다고 발언한 것을 보면 두 사람 다 연애기간과 결별 후 연애사실이 파헤쳐지는 데 대한 스트레스가 컸던 것 같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