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에 만취한 아이돌 멤버, 팬들에게 주정(?) 부렸다는데요

182

엑소 백현이 전한 근황
팬들에게 술주정 부려
엑소 완전체 컴백 소식

출처 :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 Youtube@십오야

엑소 백현이 팬들에게 술주정을 부려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엑소 멤버 백현은 유료 팬 소통 앱 버블을 통해 “애디르마ㅡㅡ만시사랑한다”(에리들 많이 사랑한다), “내 미래를 스함깨해쥬저!!!”(내 미래를 함께 해줘) 등의 메시지를 보냈다.

또한 백현은 “지짜지짜사라애해. 너내라함께라면 무서울거엄다”(진짜 진짜 사랑해. 너네랑 함께라면 무서울 거 없다)라며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해당 메시지는 오후 11시경 전송된 것으로, 술을 마신 백현이 팬들에게 애정 표현을 한 것으로 추측된다.

실제로 백현은 다음 날 오전 “너무 부끄럽다. 어제 미안. 오타 뭐야”라며 팬들에게 사과를 전했다.

출처 : Youtube@십오야
출처 : Instagram@weareone.exo

하지만 백현의 걱정과는 달리 팬들은 백현의 솔직한 모습에 반응을 보였다.

팬들은 “팬 사랑이 얼마나 진짜면… 술 먹고도 팬을 찾냐?”, “데뷔 11년 차인데 아직도 소통 쩐다”, “백현은 진짜 타고난 아이돌인 듯”, “백현 팬들 진짜 좋겠다” 등 반응을 전했다.

일부 팬들은 백현에게 직접 반응하기보다 이를 캡처하기 바빴고, 이에 대해 백현은 “왜 ‘읽씹’했어?”, “왜 어제 답장 안 해줬어” 등 투정을 부리기도 했다.

한편 백현이 속한 엑소는 지난 8일 데뷔 11주년을 맞이해 ‘2023 엑소 팬 미팅 ‘엑소 클락'(2023 EXO FANMEETING ‘EXO’ CLOCK’)를 개최한 바 있다.

출처 : Instagram@weareone.exo
출처 : Instagram@weareone.exo

4년 4개월 만에 엑소 완전체가 함께한 무대로, 팬들의 어마어마한 관심이 쏟아진 공연이다.

이날 엑소는 “저희 인생의 절반을, 청춘을 함께 해주셔서 감사하다. 엑소엘과 있으면 두려울 게 없겠다는 확신이 강해졌다. 앞으로 20주년, 30주년을 넘어 많은 추억을 만들면서 엑소엘을 계속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라고 전했다.

엑소는 최근 백현의 제대와 함께 완전체 컴백 소식을 예고하기도 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