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fapjunk.com

“환승연애의 표본..” 공개연애 가장 많이 한 배우, 2위 현빈 제친 ‘1위’ 정체


“환승연애의 표본..” 공개연애 가장 많이 한 배우, 2위 현빈 제친 ‘1위’ 정체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미지 관리가 필수인 연예인들은 공개연애를 부담스러워 하는데 이유는 연애하면 연애하는 대로 헤어지면 헤어지는 대로 대중들의 관심을 피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감하게 공개연애를 선택한 배우들도 있는데 이와 관련해 한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은 공개연애를 한 배우들 순위가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가수,배우,감독 등 다양하게 연애한 손태영, 3위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인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손태영은 신인 시절부터 각종 스캔들을 몰고 다닌 걸로 유명한 배우였습니다.

손태영은 지난 2001년도에 가수 겸 작곡가 주영훈과 짧은 교제를 한 걸로 알려졌는데 이후 배우 신현준과 1년여 간의 공개연애를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손태영이 주영훈과 신현준 사이에서 양다리를 걸쳤다는 소문이 나 논란이 나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신현준과 이별한 손태영은 2006년에 뮤직비디오 감독 ‘쿨케이’와 다시 공개연애를 해 언론을 뜨겁게 달구기도 했는데 하지만 1년 만에 결별한 손태영은 지난 2008년도에 배우 권상우와 깜짝 결혼을 발표해 다시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손태영과 권상우는 아들 권룩희 군과 딸 권리호 양 두 자녀를 낳아 행복한 가정을 이루어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거듭났습니다.

톱여배우들 만나고 손예진과 결혼, 2위는 ‘현빈’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연예계 대표 비주얼 부부의 주인공이 된 배우 현빈은 배우 손예진과 함께 결혼해 얼마전 아들을 출산하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인 현빈은 손예진을 만나기 이전에 3명의 공개 연애를 한 적이 있습니다.

현빈이 이미 톱스타였던 2007년, 당시 신인 배우였던 황지현과의 열애가 그 시작이었습니다. 하지만 현빈은 공개연애 한 달 만에 씁쓸한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현빈은 2008년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에 함께 주인공으로 출연했던 배우 송혜교와 연애 사실을 밝히며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현빈의 군 입대와 동시에 송혜교와 결별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또 현빈은 2016년에는 강소라와 8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연인 관계로 발전했는데 하지만 두 사람은 1년 만에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5번 공개 연애..” 1위는 환승연애 논란 된 이동건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인 배우 이동건은 유독 공개연애를 많이 한 배우로 이미 유명한데 이동건은 무려 5번의 공개연애를 한 걸로 알려졌습니다.

먼저 이동건은 지난 2002년 드라마로 만났던 배우 김민정과 청춘스타 커플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결국 성격 차이를 이유로 2년 만에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또 2004년에는 엄청난 인기몰이를 한 드라마 ‘낭랑 18세’에서 합을 맞춘 한지혜와 연인으로 발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영화 ‘B형 남자친구’에 투톱 주연으로 캐스팅되는 등 연예계 대표 커플로 떠올랐지만 4년간의 열애 끝에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동건은 2008년 불의의 사고로 남동생을 잃은 후 옆에서 자신을 위로해주던 배우 차예련과 연인 관계로 발전하기도 했지만 1년 만에 결별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이동건은 2015년에 13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티아라 출신 배우 지연과 공식 커플이 되었지만 2017년 2월 결별하였는데 얼마 후 이동건은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 함께 출연한 조윤희와 결혼을 발표해 팬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드라마를 통해 만나 교제까지 한것이 밝혀졌고 두 사람은 ‘월계수 커플’로 불렸습니다.

이동건과 조윤희는 2017년 2월 28일 열애를 인정했고, 2017년 5월 2일 혼인신고 소식과 함께 임신 소식을 알렸으며, 2017년 9월 29일에는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했고 그해 12월 14일 딸 이로아 양을 출산하며 초고속으로 연인에서 부부 그리고 한 아이의 부모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이동건과 조윤희의 연애사실이 논란이 된 것은 이동건이 아내 조윤희와 열애를 인정하기 26일전에 전 여자친구인 아이돌 출신 지연과 결별을 발표했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지연과의 이별, 그리고 조윤희와의 열애 인정이 너무 빠른 시간에 이루어진 이동건에게 네티즌들은 환승연애가 아니냐는 의혹의 눈초리를 보냈고 2017년 2월 28일 열애를 인정했다면 이전부터 사귀거나, 최소한 썸을 타고 있을 수도 있다는 주장이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이동건과 조윤희는 결혼 3년만에 합의이혼을 발표했습니다. 결혼 이후에도 각종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해 애정을 과시했던 둘이었는데 사실 두 사람은 이혼 전부터 갈등이 깊어 상당 기간 별거해왔으며 이혼 사실을 알린 당일 조윤희는 SNS 계정에서 그와 함께 했던 사진들을 모두 삭제했습니다. 

두 사람은 성격 차이를 극복하지 못했으며, 오랜 논의 끝에 이혼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혼 후 딸의 양육권은 조윤희가 가진것으로 알려졌고 현재 조윤희 홀로 양육하고 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손태영 주영훈이랑 신현준 바보만든걸로 유명했지..”, “현빈은 송혜교랑 헤어지길 잘한거같다.. 손예진 만나고 안정적이여보임”, “와 이동건 환승연애의 표본이다.. 진짜 지연이랑 헤어진지 얼마안되서 결혼기사 나서 서 얼마나 놀랐는지..”, “조윤희 혼자 애기키우느라 고생많겠다.. 에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저작권자 ⓒ살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보 및 보도자료 qrssaw@naver.com]

이 기사에 대해 공감해주세요!
+1
0
+1
0
+1
0
+1
0
+1
0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