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안 한 지 오래됐다는 주우재가 ‘성욕’ 질문에 남긴 한마디

325

유튜브 ‘인생84’ 술터뷰 영상
연애 프로그램 MC 주우재
연애·성욕 질문에 솔직히 답해

출처 : Youtube@인생84
출처 : Youtube@인생84

모델 겸 방송인 주우재가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밝혔다.

지난 13일 기안84 유튜브 채널 ‘인생84’에는 ‘주우재 술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기안84와 술을 마시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던 주우재는 홍익대학교 기계공학과를 자퇴하고 새로운 길로 들어서게 된 이야기를 전했다.

주우재는 쇼핑몰, 라디오, 모델 일, 회사 계약 등 인생의 큰 전환점들에 대해 솔직하게 전했다.

특히 연애 프로그램 MC답게 연애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도 털어놨다.

출처 : Youtube@인생84
출처 : Youtube@인생84

주우재는 “못 하고 있다. 꽤 오래됐다. 제가 ‘연애의 참견’에 출연하지 않나. 연애를 더 못하겠다. ‘진짜 피곤한 일들이 많구나. 어떻게 저런 인간들이랑 연애했지?’라는 생각이 들어 지긋지긋해진다”라고 밝혔다.

이어 “사실 그 영향보다는 자세히 들어보면 저는 거기서 헛소리밖에 안 한다. 그런데 사람들은 연애 전문가라는 프레임을 잡아서 보니까 왠지 내가 올바르고 정직한 연애를 하지 않으면 프로그램에 피해를 줄 것 같은 생각이 엄청나게 든다”라고 전했다.

주우재의 고백에 기안84는 “내가 개인적으로 느끼는 건데 성욕이 부족한 거 아니냐. 기운이 없어 보인다”라고 돌직구를 던졌다.

주우재는 “여기서 어떻게 풀어 봐? 난 일어날 때 조심해야 한다. (테이블이) 들썩일까 봐. 나 호랑이띠다. ‘어흥’이다”라며 발끈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성욕이) 끓어오르는 거에 비해 잘 참는 편인 거 같다. 왜냐면 나는 이성적이니까”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출처 : Instagram@ophen28
출처 : Instagram@ophen28

또한 주우재는 “이제 서른여덟이 되는데 ‘이거(나이가) 너무 아깝다’라는 생각이 들더라. 아까워서 이젠 적극적으로 하려고 한다”라고 밝혔다.

기안84 역시 “연예인들 보면서 사생활 조심하라고 하니까 놀지도 못하고 일만 하다가 몇 년이 지나간다”라며 공감했다.

한편 주우재는 지난 2013년 패션모델로 데뷔했으며 개그맨 유세윤 뮤직비디오를 통해 방송인으로 거듭나게 됐다.

현재 ‘연애의 참견 시즌3’, ‘홍김동전’ 등 고정 예능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본인 유튜브 채널 역시 구독자 92만 명을 보유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