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마운트+ 오리지널 라이어니스: 특수 작전팀 정보

312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드라마 추천 라이어니스: 특수 작전팀 기본 정보 출연진 몇부작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어니스 특수 작전팀이 7월달에 티빙에서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런 공작원 관련 드라마는 미국 드라마를 따라갈 수가 없는데 스케일도 그러하지만 출연하는 배우들의 면면이 정말 대단해서 이거 개봉하는 영화인가 하는 착각마저 들었을 정도다. 드라마 하나에 오스카 수상 배우가 두 명이나 나오며 대작 영화에서 주연을 맡을 만큼 무게감이 큰 조 샐다나와 니콜 키드먼이 같이 나와서 흥미가 가지 않을 수 없는 드라마이다.

궁금한 나머지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어니스 특수 작전팀의 예고편을 보니 짧은 영상임에도 흥미진진해서 본 드라마가 무척이나 기대가 된다. 7월 달에 티빙에서 공개가 되면 한 번 꼭 봐야 겠다.

테러집단을 처단하는 프로젝트인 라이어니스에 들어가게 된 크루즈는 타겟을 제거하기 위한 작전에서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한다. 원래 공작원의 목숨이라는 게 파리 목숨 이라지만 현대전에서도 이런 공작원의 역할과 지위는 중요해서 우리가 알게 모르게 전세계 여기저기에서 첩보 영화나 드라마를 방불케 하는 일들이 벌어지고는 한다.

뉴스로 크게 다뤄지진 않으나 실제로 공작원들의 사망 사건 사고는 빈번하게 벌어지는 편이다. 단지 톱뉴스에 오르지 못해 우리가 잘 알지 못할 뿐이다. 우리는 그저 러시아 푸틴이 홍차 테러 같은 자극적인 뉴스에만 관심을 기울이니 말이다.

다들 알다시피 이렇게 국가의 이름을 걸고 공작원 일을 하게 되면 작전이 시작된 이후 도중에 중단하기도 어렵고 나라에서 작정하고 공작원을 구해내기는 더욱더 어렵다. 다들 몰래 뒤에서 호박씨를 까는 일이 대부분이라서 모르쇠로 일관하기 때문이다.

크루즈 역시 일촉즉발의 상황이지만 미국 정부는 외교 관계를 위해서 절대로 도와주려 하지 않는다. 크루즈를 다잡아 주는 조 역시 다음 상황이 어떻게 될 지 예측하기 어렵다. 나라를 위한 일을 하지만 정작 중요한 시기에 나라로부터 도움을 받기는 어려운 게 이런 첩보 요원들의 현실이며 이로 인한 긴장감이 대단하다.

과연 크루즈는 대테러 작전을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을 것인가.

Lioness 는 말 그대로 암사자이다.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첩보원들이 여성이다 보니 암사자 라는 암호명이 붙은 거 같은데 이런 거 보면 영어로 들으면 특이하긴 한데 막상 해석해 보면 작전명이 굉장히 직관적이다.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어니스 특수 작전팀 출연진 등장인물 기본 정보>

일단 우리에게는 아바타 시리즈와 마블의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로 유명한 조 샐다나가 나온다. 카리스마 넘치는 역할로 나올 듯해서 기대가 되며 원래 조 샐다나는 이런 액션이 충만한 영화나 드라마에 많이 나온 터라 마치 자기 옷을 입은 것 같은 모습이 아주 만족스럽다.

주인공 크루즈 역에는 우리에게는 신예 이지만 드라마 로크 앤 키 에서 도지 역으로 열연한 레이슬라 데 올리베이라가 나온다. 이국적인 외모가 매력적인 분인데 존재감이 대단해서 연기 대결이 기대가 되는 부부이다.

또한 조연 라인업도 심상치 않다.

국내에서는 영화 나우 유 씨 미 마술사기나에 나왔던 배우 마이클 켈리와 영화 쇼생크 탈출로 지나가는 개도 알만한 인지도를 가진 노장 배우 모건 프리먼 그리고 연기라면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니콜 키드먼 등이 든든하게 드라마를 받들어 준다.

게다가 미국은 드라마의 제작자가 중요한 편인데 우리나라로 치면 작가와 pd 만큼이나 제작자의 이름이나 명성에 따라서 마케터가 흥행 포인트로 잡을 정도이기도 하다.

드라마 라이어니스 특수 작전팀은 파라마운트+ 인기 드라마 털사 킹 과 옐로우스톤, 1883, 1923 그리고 메이어 오브 킹스타운까지 작품성과 재미를 모두 잡은 테일러 셰리던이 총괄 제작을 맡았다. 게다가 주연 배우로 합류한 조 샐다나와 니콜 키드먼 역시 공동 제작자로 이름을 올렸다.

다행스럽게도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 글로벌 동시 공개라서 지체하지 않고 국내에서도 편하게 자막과 함께 볼 수 있다는 점이 다행스럽다. 총 8부작의 드라마로 쫀쫀하고 긴장감 과 스릴 넘치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파라마운트+ 오리지널 드라마 라이어니스 특수 작전팀 줄거리 시놉시스 정보>

드라마는 테러리스트를 제거하기 위해 조직 내부에 은밀하게 침투해야만 하는 실존하는 CIA 팀 라이어니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팀의 수장이자 두 딸의 엄마이기도 한 조(조 샐다나)는 국가의 명령을 무조건 수행해야 하면서도 테러 조직에 위험하게 잠입한 팀원 크루즈(레이슬라 데 올리베이라)의 생명까지도 지켜내야 한다. 동시에 엄마로서의 책임까지 모두 져야 하는데 과연 조는 무엇을 위해 싸울 것인가가 이 드라마의 관전 포인트 라고 할 수 있다.

<파라마운트+ 드라마 라이어니스 특수 작전팀 티저 예고편>

<전설의 드라마 제작자 타일러 셰리던의 작품 중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바로 시청할 수 있는 드라마 리스트>

1923

1883

메이어 오브 킹스타운

털사 킹

옐로우스톤 시즌 1

이런 특수 작전 및 첩보 액션 시리즈를 즐겨 시청한다면 티빙 파라마운트+ 브랜드관에서 FBI 나 NCIS 그리고 씰 팀 과 같은 인기 미드를 편하게 시청할 수 있다.

#라이어니스 # 라이어니스특수작전팀 #Lioness #SpecialOpsLioness #파라마운트플러스 #ParamountPlus #파라마운트플러스신작 #파라마운트플러스_라이어니스특수작전팀 #티빙_라이어니스특수작전팀 #파라마운트플러스미드 #파라마운트플러스추천 #티빙 #TVING #스트리밍은티빙 #드라마추천 #티빙미드 #첩보액션 #첩보물 #CIA #미드추천 #조샐다나 #레이슬라데올리베이라 #마이클켈리 #모건프리먼 #니콜키드먼

+ 해당 게시물은 파라마운트+ 로부터 협찬 및 제공 받아 작성한 게시물입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