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날 속전속결 깜짝 결혼·약혼 발표한 스타들

264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과 모델 겸 배우 줄리엔강이 같은 날 각각 깜짝 결혼, 약혼 소식을 전했다.

먼저 손동운은 지난 27일 자필 편지로 “감사하게도 저는 저를 많이 이해해 주고 배려해 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9월 식을 올리기로 했다”고 결혼을 발표했다.

손동운이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 녹화를 위해 방송국으로 들어서며 인사를 하고 있다. / 뉴스1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를 배려해 예식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조용히 진행할 예정이다.

손동운은 “데뷔 때도, 지금도 저는 많이 부족한 사람이지만 여러분이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큰 사랑을 보내주신 덕분에 이만큼 성장할 수 있었고 오늘의 제가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아울러 “모두에게 감사한 마음 잊지 않고 지금껏 해 온 것보다 몇 배로 노력하겠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하이라이트 동운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로써 손동운은 하이라이트에서 팀 내 첫 유부남이 됐다. 손동운 결혼 소식에 동료 배우들은 물론 팬들 사이에서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제이제이-줄리엔강 / 줄리엔강 인스타그램

같은 날 줄리엔 강은 공개 열애 중인 유튜버 제이제이와의 약혼 소식을 알다.

줄리엔강은 “그녀가 하나뿐인 바로 그 사람이라는 걸 알면서도 왜 시간을 낭비하는가”라며 약혼했다는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줄리엔강과 제이제이의 맞잡은 손이 담겼다. 제이제이 손에 끼워진 프러포즈 반지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이제이 역시 유튜브 채널을 통해 줄리엔강과 캐나다 여행을 하면서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밝히며 줄리엔강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줄리엔강과 제이제이는 지난 5월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친구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공개 열에 한 달 만에 초고속 약혼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