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 안 나와서 다행…” ‘킹더랜드’ 윤아♥︎준호, 키스신 찍다가 고생한 이유

1187

JTBC 드라마 ‘킹더랜드’에 주연으로 출연 중인 준호, 윤아 키스신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킹더랜드’ 윤아, 준호 스틸컷 / JTBC 드라마 공식 인스타그램

지난 20일 JTBC 공식 유튜브 채널은 ‘킹더랜드’ 태국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지난 16일 방송된 천사랑(윤아)과 구원(준호)의 수영장 키스신 촬영을 위한 리허설 장면이 담겼다.

이하 ‘킹더랜드’ 메이킹 영상 / 이하 유튜브 ‘JTBC Drama’

키스신 촬영을 위해 수영장에 들어간 두 사람은 “춥다”, “물이 얕아서 개다리로 들어가야 된다”며 여러 차례 촬영 장면을 연습하는 모습을 보였다.

촬영을 끝낸 후 모니터링을 하던 두 사람은 “지금 저희가 태국 수영장에서 찍고 있지만 진짜 춥다”, “다리가 안 나와서 너무 다행이다. 완전 개다리하고 있었는데”라며 키스신에 가려진 뒷이야기를 전했다.

한편 윤아와 준호가 주연으로 출연 중인 드라마 ‘킹더랜드’는 가식적인 미소를 견디지 못하는 재벌 후계자 ‘구원(이준호)’이 원치 않을 때도 직업상 밝은 미소를 지어야만 하는 여자 ‘천사랑(임윤아)’을 만나 벌어지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지난 16일 방송된 10회는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 수도권 12.4%, 전국 11.3%, 분당 최고 시청률은 13.7%를 기록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