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8개월만에 아들 사진 공개한 손예진

113014

현빈♥손예진이 공개한
귀여운 아들의 모습

지난해 3월 현빈과 결혼한 손예진이 아들의 사진을 공개해 랜선 이모들의 미소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결혼 8개월여 만인 11월 27일 자연분만으로 아들을 무사히 출산한 손예진. 크리스마스인 12월 24일 아들의 발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이후 두 번째 아들 사진이었는데요.

이번에는 발이 아니라 마치 고양이의 발을 연상케 하는 통통한 아들의 손이었습니다. 손예진은 해당 사진을 공개하며 별도의 멘트 없이 ‘🙊🙉🙈’의 이모티콘을 공개하며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는데요.

아들의 손 사진만으로도 연예계 절친들인 송윤아, 엄지원, 오윤아를 비롯해 많은 팬들의 감탄을 불러일으킨 손예진. 무엇보다 큰 웃음을 선사한 것은 바로 이민정의 댓글이었습니다.

Yejin son’s hand.

손예진의 별명은 바로 ‘예진핸드’, 손예진의 SNS 계정 아이디이기도 한데요. 이민정은 앞서 손예진이 공개한 아들의 발 사진에도 “발연기잘하네ㅋ”라는 댓글로 웃음을 선사한 바 있습니다.

한편, 손예진은 출산 8개월 여만인 지난 7월 초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발렌티노 오튀쿠튀르쇼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에서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여전한 미모와 여유로움으로 감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결혼과 출산 후 육아에 전념해온 손예진. 아빠인 현빈 역시 올 상반기 ‘하얼빈’의 촬영을 마치고 현재는 손예진과 아들의 곁을 지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손예진도 본업인 배우로 멋지게 복귀하길 기대하겠습니다.

+1
130
+1
19
+1
33
+1
14
+1
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