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교체 완료…” 유아인 빠진 넷플릭스 ‘지옥 2’, 드디어 공개됐다

29970

넷플릭스가 제작 중인 드라마 ‘지옥 시즌 2’ 메이킹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이하 ‘지옥 시즌 1’ / 이하 유튜브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

지난 4일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옥 시즌 2’ 제작을 맡은 연상호 감독, 배우 김현주, 김신록, 문근영, 임성재 등이 대본 리딩을 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배우 유아인 대신 투입된 배우 김성철 또한 대본 리딩에 참여하는 모습이 포함됐다.

이하 8월 4일 공개된 ‘지옥 시즌 2’ 제작 영상
김신록, 김성철, 임성재
김현주
문근영

제작 메이킹 예고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제작 메이킹 예고편은 처음 보네”, “유아인에서 김성철 바뀐 거 기대된다”, “문근영도 나오네”, “내년에나 볼 수 있으려나”며 댓글을 남겼다.

‘지옥 시즌 1’에서 정진수 역을 연기했던 배우 유아인

‘지옥 시즌 2’는 지난 2021년 공개된 ‘지옥 시즌 1’ 후속편으로 어느 날 기이한 존재로부터 지옥행을 선고받은 사람들로 인해 대혼란이 발생하고 이를 이용해 신의 심판을 외치며 세를 확장하려는 종교단체와 진실을 파헤치는 자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지옥 시즌 1’에서는 배우 유아인, 양익준, 김현주, 박정민, 원진아, 이레 등이 출연했다. 특히 유아인은 극중 핵심인물인 신흥 종교단체 ‘새진리회’ 수장 정진수 역을 연기해 호평을 받았지만 최근 불거진 약물 투여 혐의로 ‘지옥 시즌 2’에서는 배우 김성철로 변경됐다.

‘지옥 시즌 2’에서는 시즌 1에 출연한 김현주, 양익준, 김신록, 이레 외에도 배우 양동근, 문근영, 임성재 등이 추가로 캐스팅됐지만 촬영 직전 양동근은 하차했다.


+1
24
+1
3
+1
4
+1
9
+1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