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살롱 출입” “8개월 잠자리 없었다”… 동거 중인 아프리카TV 대표 커플, 결혼 앞두고 결별 위기

2587

아프리카TV를 대표하는 BJ 커플인 홍혜리·임진묵이 결혼을 앞두고 결별 위기에 놓였다.

홍혜리는 8일 오전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을 진행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홍혜리는 방송 시작부터 “말을 못 하겠다”면서 한참을 머뭇거렸다. 급기야 눈물까지 흘리던 홍혜리는 “오빠(임진묵)가 나에게 엄청 큰 잘못을 했다. 그거 때문에 내가 오빠한테 막말을 심하게 했다”고 밝혔다.

BJ 홍혜리가 8일 오전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남자친구인 BJ 임진묵이 자신 몰래 룸을 갔다고 밝혔다. / 아프리카TV 영상 캡처

여기서 언급하는 큰 잘못은 임진묵이 룸 술집(룸살롱)에 갔다는 것이었다. 홍혜리는 “그곳에서 (다른 여성과) 터치가 있었다. 그래서 내가 욕을 하고 싸웠다”면서 “우리는 8개월 동안 잠자리도 없었다”고 털어놨다.

방송을 끝낸 홍혜리는 공지를 통해 추가 입장을 밝혔다. 그는 “(임진묵이 룸에 간 걸 알았을 때) 처음에는 ‘이해한다. 넘어간다’고 했다. ‘이야기를 들어주러 간 것이다’라고 해서 넘어갔다. 그분을 믿었고 ‘거짓말 안 하겠지’ 생각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믿음이 사라졌다고. 홍혜리는 “알고 보니 스킨십이 있었더라. 지인에게 들었다”며 “감정 컨트롤이 안 돼서 욕을 하게 됐다. 느낌이 이상해서 자고 있을 때 결제 내역을 보고 알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렇게까지 안 하면 내가 미쳐버릴 것 같아서 방송 켜게 됐다. 이틀 동안 이야기해도 대화가 안 됐다. 방송 켜기 전까지도 이야기했다. 나는 더 이상 할 말이 없다”고 속상한 마음을 내비쳤다. 임진묵과 헤어질 수도 있다는 점을 내비친 셈이다.

이와 관련해 임진묵은 “거성대(임진묵이 함께 방송하는 BJ 모임 이름)랑은 아무 관련 없다. 혜리도 아는 일반 지인이다. 죄송하다”고 짧은 입장을 밝혔다.

2021년부터 공개 열애 중인 아프리카TV BJ 홍혜리, 임진묵 / 임진묵 방송국

두 사람의 이야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여자친구 있는 사람이 룸에 갔다는 것부터 잘못이다”, “얘기를 들어줄 거면 일반 술집을 가지 왜 룸에 가느냐”, “결혼까지 약속한 사람이 있는데 너무 실망이다” 등 안타까워했다.

일각에서는 “임진묵의 이야기도 자세히 들어봐야 한다”, “그렇다고 이렇게 사생활을 다 폭로하는 건 좀 아닌 것 같다”, “감정적인 판단 같다. 서로에게 좋을 게 없다” 등 부정적인 의견을 내놓기도 했다.

스타크래프트 BJ인 홍혜리는 프로게이머 출신 BJ 임진묵과 2021년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결혼을 약속하고 함께 살던 두 사람의 미래는 이번 사건으로 인해 불투명해졌다.


+1
0
+1
0
+1
1
+1
1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