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나운서와 비밀 연애하려고…가발 쓰고 ‘여장’ 했다 딱 걸린 아이돌

11690

그룹 ‘나니와 단시’ 니시하타 다이고(26·Nishihata Daigo)가 2살 연하 아나운서와 비밀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여장까지 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일본 주간문춘은 9일 니시하타 다이고가 2살 연하 아나운서 아다치 카호와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니시하타 다이고 / 이하 일본 ‘주간문춘’ 트위터
단발머리 가발을 쓴 니시하타 다이고

보도에 따르면 니시하타 다이고는 최근 아다치 카호와 함께 호텔에서 데이트를 즐겼다.

그러나 두 사람의 열애설보다 더욱 눈길을 끈 건 따로 있었다. 바로 니시하타 다이고가 비밀 연애를 지키기 위해 가발을 쓰고 여장을 한 채 돌아다녔다는 것.

그의 여장이 들키게 된 건 의상과 가방 때문이었다. 가발을 쓰긴 썼지만 복장 등은 미처 신경 쓰지 못해 비밀 연애가 들키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공개된 사진 속 니시하타 다이고는 가발을 쓰기 전과 후의 복장이 동일했다. 단지 단발머리 가발과 흰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기만 했다.

아다치 카호 인스타그램

일본 네티즌들은 다소 황당하면서도 귀엽다는 반응이다. 이들은 “이 정도 노력했으면 봐주자”, “가발을 쓸 때 무슨 심정이었을까”, “옷이라도 바꿔 입지” 등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이들은 “그래도 그룹 주축 멤버인데 안 들킬 수는 없었나”, “팬들의 실망이 크다”, “젊은 남녀가 연애 좀 할 수도 있지” 등 댓글을 남겼다.

니시하타 다이고는 지난 2011년 쟈니스사무소와 전속계약을 체결, 지난 2021년 ‘나니와 단시’로 데뷔했다.

‘나니와 단시’는 일본 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아이돌 그룹이다.


+1
3
+1
1
+1
1
+1
0
+1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