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확장된 스타워즈 세계관 담은, 디즈니+ ‘아소카’
1, 2회 공개 후 세계 언론들은 “빛나는 나타샤 류 보르디초의 연기”(DiscussingFilm), “나타샤 류 보르디초가 연기한 ‘사빈 렌’은 완벽하다”(The Movie Podcast), “모든 이들이 나타샤 류 보르디초를 좋아하게 될 것”(FANDOM) 극찬을 쏟아냈다.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아소카’는 제다이 기사단의 일원이었던 아소카가 은하계를 노리는 위협을 조사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 작품은 제국을 계승하기 위해 돌아온 쓰론 대제독의 위협적인 등장과 함께 본격적인 전쟁을 예고하며 스타워즈 세계관만의 독보적인 SF 액션을 선사한다.
시리즈의 시그니처로 손꼽히는 광선검 액션과 스펙터클한 전투 장면을 비롯해 압도적인 스케일의 은하계 비주얼, 캐릭터들의 다층적인 면모들과 데이브 필로니 감독이 선사하는 놀라운 스토리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디즈니+ ‘아소카’는 지난 23일 1, 2화가 동시 공개된 것에 이어 앞으로 매주 수요일 1편씩 공개될 예정이다.
감독: 데이브 필로니, 스테프 그린, 피터 램지 외 / 출연: 로사리오 도슨, 나타샤 류 보르디초, 메리 엘리자베스 윈스티드, 레이 스티븐슨, 이바나 사크노, 다이아나 리 이노산토, 데이비드 테넌트 외 /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공개: 8월2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