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됐다는 ‘김종국 티셔츠’ 가격은?

316

김종국, 쇼핑몰 오픈
가격 두고 ‘갑론을박’
첫 수익금 전액 기부

출처 : Youtube@김종국 GYM JONG KOOK / ironstein

최근 쇼핑몰을 오픈한 김종국이 티셔츠 가격 논란이 일자 사과했다.

김종국은 최근 “옷 입고 사는 고민 줄이려고 옷 만들었다”라며 쇼핑몰을 오픈한 사실을 알렸다.

그는 “그냥 제 평소 감성대로 만들어서 착용감 감기는 그런 옷”이라며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한다. 제가 늘 입을 옷이라서 나름 신경 많이 썼다. 감성이 맞다 싶으시면 믿고 구입하시라”라고 홍보글을 올렸다.

김종국이 오픈한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에서는 42,000원에서 46,000원에 달하는 민소매 및 반소매 셔츠들이 판매 중이다.

출처 : Youtube@김종국 GYM JONG KOOK

이를 두고 일각에서 가격 논란이 일기도 했다.

브랜드도 아닌 일반 셔츠 가격이 4만 원대로 형성된 것은 너무 고가라는 지적이 나왔기 때문이다.

이에 다른 한편에서는 최근 물가를 고려하면 김종국이 충분히 합리적으로 가격을 책정했다고 반박하며 누리꾼 사이에서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그러자 김종국은 “제가 영상에서 ‘비싸지 않다’고 표현한 부분이 객관적으로 고려되지 못한 표현이어서 오해를 드렸다면 사과드리겠다”면서 “성의 있게 만들었고 나름 제가 옷 원단 까다로운 편이어서 신경 좀 많이 썼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그는 상품들이 빠르게 매진되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제품들이 빠르게 매진이 됐다”며 “이번 첫 수익금 전액을 의미 있는 곳에 기부하려고 한다”라고 전액 기부 의사를 밝혔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