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0주년 맞이한 이보영♥지성, 클래스가 다른 커플 화보 공개 (사진)

278

연예계 대표 부부인 배우 이보영과 지성의 커플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매거진 얼루어는 최근 이보영, 지성 부부의 결혼 10주년을 맞아 진행한 커플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이보영 지성 부부의 커플 화보 / 얼루어
배우 이보영 지성 부부의 커플 화보 / 얼루어

공개된 사진 속 이보영과 지성은 서로를 바라보며 나누는 눈맞춤부터 즐거움이 가득 전해지는 환한 미소까지 두 사람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모던한 드레스와 수트를 착용해 클래식한 무드와 더불어 시크한 매력까지 소화하며 남다른 케미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이보영은 남편 지성의 존재에 대해 “누구보다 세심하게 배려하고 지지해 줘서 무엇보다 일할 때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지난 10년간 발견한 상대의 가장 멋진 점에 대해서는 “인생에 뭐가 중요한지 알고 지키려는 사람이며 가족을 제일 중요한 가치로 두는 참 단단한 사람이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배우 이보영 지성 부부의 커플 화보 / 얼루어
배우 이보영 지성 부부의 커플 화보 / 얼루어

지성은 지난 10년에 대해 “쏜살같이 지나갔지만 이루 말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했고, 앞으로 10년이 지금만 같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후 “아내를 만나 안정적으로 바뀌었고 그 이후 제 에너지를 더 잘 발산한 것 같다. 서로의 삶에 동력이 되는 존재이다”고 덧붙여 부러움을 안겼다.

이 외에도 두 사람은 서로가 생각하는 가족의 의미와 아이를 대하는 방식 등 진솔한 가족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다. 이보영과 지성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얼루어’ 10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보영과 지성은 지난 2004년 SBS 드라마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에서 처음 인연을 맺고, 이후 2007년 연인으로 발전했다. 2013년 결혼해 슬하에 1녀 1남을 두고 있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