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잘생겼다”…’씨제스 신인 보이그룹’ 휘브, 교복 사진도 美친 비주얼

428

보이그룹 휘브 진범, 제이더, 하승, 이정, 인홍, 재하, 원준, 유건(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 씨제스스튜디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이그룹 휘브(WHIB)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데뷔 앨범 ‘Cut-Out(컷-아웃)’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휘브가 18일 2차 콘셉트 포토를 오픈했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Color of WHIB’, ‘NEVERLAND’, ‘ALWAYS LOOK ON BRIGHT’ 등 다양한 문구가 적힌 벽 앞에서 시선을 압도하는 임팩트를 선사했다. 화려한 액세서리로 장식된 교복을 입은 멤버들은 각자 강렬한 눈빛과 함께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어 보이며 반항미를 더한 위풍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보이그룹 휘브 / 씨제스스튜디오

1차 콘셉트 포토와 상반되는 반전이 돋보였다. 휘브는 앞서 보여줬던 내추럴하고 부드러운 콘셉트와는 달리 폭발적인 에너지와 자신감으로 중무장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정반대의 색을 가진 더블 타이틀로 활동을 예고한 앨범 ‘Cut-Out’을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휘브의 신보 ‘Cut-Out’에는 더블 타이틀곡 ‘BANG!’과 ‘DIZZY’가 수록된다.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BANG!’은 휘브의 찬란한 출발 신호를 알리는 곡으로 휘브의 용기와 당찬 포부를 담은 곡이다. 반면 ‘DIZZY’는 탄산음료처럼 청량감 있는 리듬과 파워풀한 신스 사운드에 휘브 멤버들의 경쾌하고 파워풀한 보컬이 어우러진 노래다.

11월 8일 발표.

많이 본 뉴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