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조합이 된다고?”… 신동엽, 전 연인 이소라 23년 만에 만났다

279

슈퍼모델 출신 방송인 이소라가 슈퍼마켓의 주인이 돼 과거 연인이었던 방송인 신동엽과 만난다.

29일 유튜브를 통해 신규 웹예능 ‘슈퍼마켙 소라’의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슈퍼마켙 소라’는 이소라가 슈퍼마켓 사장이 되어 지인들을 초대, 그들의 과거와 현재가 오가는 대화를 전하는 토크쇼 형식의 프로그램이다.

이소라-신동엽 / 유튜브 ‘슈퍼마켙 소라’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우리가 헤어진 게 2000년도인가?”, “이십몇 년 만에 만나는 거야?”, “스친 거 말고는 23년 만에 만나는 거지”라는 이야기를 나누는 이소라와 신동엽의 목소리가 담겨있다.

이어 이소라가 “오늘 이 자리가 너무 비현실적인 거 알아? 지금 이렇게 만나고 있는 게 나는 이상해”라고 감회를 밝히자, 신동엽은 “근데 나는 오면서, 나 초대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생각했어”라고 말했다.

신동엽과 이소라는 1997년 공개 열애를 시작했으나 2001년 결별했다. 이후 신동엽은 선혜윤 PD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23년 만에 만난 두 사람이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공개돼 어떤 이야기를 주고받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소라-신동엽 / 유튜브 ‘슈퍼마켙 소라’

제작 총괄을 맡은 메리고라운드 원정우 본부장은 “이소라와 신동엽이 마주 앉고 나서부터 모든 스태프의 숨소리까지 들릴 정도로 긴장된 분위기에서 시작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두 사람은 지난 23년 동안 하지 못했던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오랜 친구의 만남처럼 편한 분위기로 대화를 나눴다. ‘슈퍼마켙 소라’의 첫 에피소드를 기대해 달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김용태 더에스엠씨그룹 대표는 “콘텐츠를 통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더에스엠씨그룹과 콘텐츠가 사람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는 메리고라운드컴퍼니가 한마음 한뜻으로 뭉쳐 처음 공개하는 콘텐츠인만큼 많은 준비 끝에 ‘슈퍼마켙 소라’를 선보이게 됐다. 독보적인 콘텐츠 기획력을 바탕으로 뉴미디어 콘텐츠 시장을 선도해 온 만큼 이를 결합해 광고 산업의 미래 비즈니스 모델이 될 수 있는 리테일 커머스 미디어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메리고라운드 대표 김지욱 PD는 “’슈퍼마켙 소라’는 준비 단계부터 이소라와 함께 1년 이상 심도 있는 대화 끝에 탄생하게 된 프로그램이다. 토크 예능인 만큼 게스트가 중심이 되는 프로그램이지만 이소라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솔직함과 게스트를 향한 진정성이 이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는 가장 큰 힘이 될 것이다”며 이소라를 향한 무한한 신뢰를 보냈다.

‘슈퍼마켙 소라’는 다음 달 6일 오후 6시 유튜브 메리앤시그마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1
0
+1
0
+1
0
+1
0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