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이주임 역할로 특별출연해 신 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낸 유태오. 짧은 출연이었지만 관객들의 탄성을 자아내는 순간이었습니다.
씨네21
훈훈한 외모로 많은 여심을 훔치는 그, 81년 생으로 40대이지만 상당한 동안외모를 자랑하기도 합니다.
로그 인 벨지움
2020년 ‘런닝맨’ 출연 당시, 자신보다 당연히 어릴 줄 알고 무심결에 반말한 양세찬이 유태오가 마흔이라는 사실을 밝히자 급당황하며 사과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우도주막
이런 81년생은 태어나서 처음 보는 것 같아
2021년 ‘우도주막’에 함께 출연했던 ‘엑소’ 카이 역시 그가 81년 생, 마흔하나라는 사실을 알리자 깜짝 놀라며 되묻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었지요.
유태오는 잘생긴 외모와 함께 본업인 배우로서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며 좋은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올해는 미나리의 제작사인 A24가 제작한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전생)’에 출연해 좋은 반응을 얻어냈는데요.
유년 시절 한국에서 알게 된 남녀 주인공이 20여년 만에 미국 뉴욕에서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제73회 베를린 국제 영화제 경쟁 부문에 초청되는가 하면, 고담 어워즈, 뉴욕 비평가협회, 아시아태평양 스크린 어워드에 등에서 작품상, 신인 감독상을 수상하며 기대를 모았습니다.
많은 영화 팬들의 관심을 사고 있는 ‘패스트 라이브즈’. 올해는 정식으로 개봉하지 못했지만, 내년인 2024년에는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픈AI의 챗GPT 국내 사용자가 최근 2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나타났다.23일 아이지에이웍스의 모바일인덱스와 연합뉴스에에 따르면 챗GPT의 모바일 주간 활성 이용자(WAU)는 2월 들어 200만명을 넘어섰다.이달 첫째주(3~9일)의 경우 202만5546명으로 처음 200만 선을 넘었고 이어 지난주(10일~16일)에는 209만2797명으로 상승세를 이어갔다.챗GPT는 연말연초 150만여명의 주간 이용자를 안정적으로 유지해 왔다.딥시크 등장과 함께 AI 경쟁이 본격적으로 심화할 것이란 예측이 나왔지만, 국내에서는 본격적으로 딥시크에…
강릉은 하루 만에 다 담기엔 아쉬운 매력이 넘치는 국내 여행지 인데요. 하지만 N년 차 현지인이 추천하는 당일치기 강릉 여행 코스를 따라가면, 짧은 시간 안에 강릉의 맛과 멋을 알차게 즐길 수 있죠.입과 눈이 즐거운 현지인 추천 강릉 여행 코스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당일치기 강릉 여행 코스엄마손순두부-초당110순두부젤라또-강문해변-중앙시장-스톤 엄마손순두부▶주소 : 강원 강릉시 강릉대로587번길 47▶운영시간 : 7-15시 | 화요일 휴무엄마손순두부는 오래도록 사랑받아온 로컬 강릉 맛집으로, 직접 만든 순두부의 고소한 맛이 일품인
부안에서 만나는 봄의 절정 완연한 봄이 찾아오면 부안은 자연의 생기로 가득 찹니다. 벚꽃이 만발한 사찰, 해 질 녘 감성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정원, 그리고 고즈넉한 전나무 숲길까지 부안에서의 봄 마실은 도심을 벗어나 자연을 만끽하기에 더없이 좋은 선택입니다. 지금부터 부안에서 꼭 가봐야 할 봄 여행지 3곳을 소개해드립니다. 개암사 개암사는 부안에서 가장 아름다운 벚꽃 명소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