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수입차들 싹 다 비상! 신형 팰리세이드.. 가성비 미쳤다 말 나온 이유
신형 팰리세이드 공개디자인 처음으로 공개돼국내에는 경쟁차종 없다고? 드디어 신형 팰리세이드의 디자인이 공개됐다. 현대차동차는 6일 플래그십 대형 SUV ‘디 올 뉴 팰리세이드(The all-new PALISADE)’의 디자인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신형 팰리세이드는 2018년 11월 첫 출시 이후 6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완전변경 모델로 국내 준대형 SUV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모델인 만큼 풀체인지 모델의 출시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
양념 심하게 눌러붙은 팬 이것 하나로 바로 세척 끝이라고!?
양념 눌어붙은 팬 세척법 이것 하나면 간단해요 안녕하세요 줌마토깽입니다 가끔 양념 있는 고기를 먹으면 팬에 눌어붙는데요 오늘은 양념 심하게 눌어붙은 팬 이것 하나로 쉽게 세척하는 방법 소개합니다 양념갈비를 집에서 맛있게 구워 먹었는데요 달달한 양념 때문인지 팬에 심하게 눌어붙었어요 이렇게 심하게 들러붙으면 그냥 수세미로 닦으면 잘 안 닦이죠 그렇다고 철수세미로 빡빡 닦자니 코팅 벗겨질 염려가 있고요 이럴 때 이것 하나면 코팅 손상 없이 세탁이 간단해요 이것 하나는 바로 베이킹 소다예요 팬에 베이킹소다를 넉넉하게 뿌려주시고요 팬 절반정도 오게 물을 채워주세요 그다음 가스불에 팔팔 끓여주세요 그러면 위의 사진처럼 거품이 나며 끓는데요 끓으면서 눌어붙은 양념들이 떨어져 나와요 나무 주걱이나 실리콘을 살살 긁어주면 손상 없이 부드럽게 떨어져요 어느 정도 떨어지면 물을 버려요 벌써 깨끗해진 느낌이 나죠? 주방세제로 가볍게 닦아주기! 정말 깨끗해졌죠? 코팅 손상 없이 뽀드득 세척 완료예요 탄 냄비에도 베이킹소다가 효과적이에요 팬에 양념 심하게 눌어붙었을 때 이렇게 쉽게 세척해 보셔요^^* 방문 감사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pyright ⓒ 줌마토깽, All rights Reserved
삼성 ‘400단 낸드’ 양산 초읽기…초격차 이어간다
삼성전자가 400단 낸드플래시 양산 준비에 착수하며 초격차 회복에 나섰다. 내년 하반기 양산 승인 예상, 새로운 기술 도입에 주목.
전국 인허가 실적, 전년 比 19.1% ‘뚝’…신축 ‘품귀’ 짙어 진다
아시아투데이 김다빈 기자 = 올해 주택건설 인허가 실적이 11년 만에 최저 수준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앞서 지난해에도 신규 주택 인허가 수치가 평년 대비 적었다는 점에서 입주 물량 감소에 따른 신규 아파트 '품귀 현상'이 더욱 짙어질 것으로 분석된다. 6일 부동산 전문 리서치업체 리얼투데이, 국토교통부 등에 따르면 올해 1~10월 주택건설 인허가실적은 24만4777가구로 나타났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30만2744가구) 대비 19.1% 감소한 물량이다. 수도권과 지방에서 각각 18.5%, 19.6% 감소했다. 지난해 연간 주택건설 인허가실적은 42만8744가구 였다. 이는 10년 만에 나타난 최저 수준이었는데, 올해 10월까지 이보다 적었다는 점에서 11년 만에 가장 적은 인허가 실적이 기록될 가능성이 높다. 이로 인해 업계는 올해 강화되고 있는 '신축 아파트 선호 현상'이 희소성 상승에 따라 더욱 심화할 것으로 보고 있다. 부동산 빅데이터 업체 부동산R114에 따..
새마을금고, M캐피탈 인수 초읽기… 인수가 조정 정관 변경 청신호
새마을금고가 M캐피탈 인수를 위한 우선매수권 행사 가격을 낮추는 정관 변경을 추진 중이다. 사원총회에서 동의 절차를 거친 후 이사회에서 결정 예정이다.
인기글
인기글
KT, 2년새 스팸 점유비중 30→3%…”전사 역량 집중”
데일리안 -
KT가 최근 몇 년 간 불법스팸 대응에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한 결과 관련 실적이 크게 개선됐다.방송통신위원회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이하 KISA)이 6일 발표한 2024년 상반기 스팸 유통현황에 따르면, KT는 스팸 점유 비중이 3.3%로 전체 문자중계사 중 5위를 차지했다. 지난 2022년 하반기 기준 스팸 점유비중이 30%를 초과해 관련 순위에서 1위를 기록했던 것과 비교하면 괄목한 만한 개선이다.대량문자발송건수 대비 스팸신고건수는 업계 최하위 수준이다. 대량문자 발송량이 가장 많기 때문에 스팸 발송 비중도 높은 편이었으나 특단의 …